UPDATED. 2024-04-25 15:10 (목)
“네오 Kit 지금 사면 대박” 키트 할인 행사
상태바
“네오 Kit 지금 사면 대박” 키트 할인 행사
  • 이현정기자
  • 승인 2021.04.29 09: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오바이오텍, 5~6월 프로모션
네오 로우스피드 핸드피스 ‘반값에’

네오바이오텍(대표 허영구)이 5~6월 풍성한 혜택의 프로모션을 마련해 고객들의 사랑에 보답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총 8가지의 네오 Kit 중 2~3가지를 구매할 경우, 구매가격의 70~75%까지 할인해주는 내용이다. 아울러 Sinus Kit류를 구매하면 허영구 회장이 집필한 상악동 고속 거상술에 관한 Sinus Book을 무료로 증정한다. 

프로모션 대상은 Surgical Kit 가운데 △Master △StopDrill △Core Kit며, Sinus Kit 제품은 △SCA △SLA △Sinus all Kit을, Repair Kit의 △FR/SR Kit다. 

디지털 장비로는 개원가에서 널리 사용 중인 구강스캐너 ‘i500’의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신규 출시된 ‘i700’과 3D 프린터 신제품 ‘NeoSpeed 10’, 소결로인 ‘Zircom Speed’를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최근 높은 가성비로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 핸드피스 ‘네오피스’도 좋은 가격에 만날 수 있다. 로우스피드 제품 론칭을 기념해 개당 50%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으며, 하이스피드 제품의 경우 5개 이상 구매 시 매우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네오 관계자는 “혁신적인 네오 제품을 프로모션가로 만날 수 있다”며 기대를 당부하고, “네오가 직접 개발한 제품부터 높은 가성비의 상품 및 디지털 장비까지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어 구매의사가 있는 많은 분들에게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자세한 사항은 지역 담당 영업사원에게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