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왓츠뉴] 덴탈큐브 ‘ZIPBOND UNIVERSAL’
상태바
[왓츠뉴] 덴탈큐브 ‘ZIPBOND UNIVERSAL’
  • 이현정기자
  • 승인 2021.04.22 09: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성능과 편의 다잡은 8세대 본딩재

덴탈큐브(대표 이창규)가 8세대 유니버셜 본딩재 ‘ZIPBOND UNIVERSAL’(제조원 SDI)을 출시했다. Total etch, Self etch, Selective etch 등 모든 테크닉으로 사용 가능하고, 우수한 불소 방출의 특성을 지녀 눈길을 끈다. 

특히 모든 테크닉의 덴틴과 에나멜에 대해 높고 일관성 있는 결합 강도를 갖고 있어 어떤 적용 케이스에서도 항상 안정적인 결과물을 얻을 수 있는 것이 장점. 

일관성 있는 결합 강도로 술자의 기술적 민감도를 감소시켜 더 편한 시술을 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또한 ‘ZIPBOND UNIVERSAL’은 셀프큐어 레진, 듀얼큐어 레진에 적용 시 별도의 액티베이터가 필요 없어 더욱 편리하다. 

MDP 모노머를 함유하고 있어 덴틴, 에나멜, 간접 수복물에 접착이 효과적이며, 지르코니아 프라이머 대신 사용할 수도 있다. 또한 MDP 모노머 외에 SDI만의 특별한 모노머를 함유해 다양한 접착면에서 효과적인 본딩을 제공한다. 

아울러 나노필러로 구성된 ‘ZIPBOND UNIVERSAL’은 우수한 조작성뿐만 아니라 낮은 필름 두께로 본딩재를 균일하게 적용하기 용이하며, 간접 수복물을 정밀하게 세팅해 치아를 완벽하게 실링할 수 있다. 또한 지속적으로 불소를 방출해 치아 마진부위를 탈회로부터 보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