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젠임플란트, OSSIX 시리즈 프로모션
상태바
메가젠임플란트, OSSIX 시리즈 프로모션
  • 구명희 기자
  • 승인 2021.04.17 13: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년 동안 전 세계 임상가가 성능 입증한 멤브레인

㈜메가젠임플란트(대표 박광범, 이하 메가젠)에서 판매하는 OSSIX 시리즈가 인기에 힘입어 4월 특판 이벤트르 진행한다.

OSSIX 시리즈는 지난 20년 동안 전 세계 수 천명의 임상가들이 사용했고, 110개 이상의 논문과 학회지 등에서 성능을 입증했다. 또한 관련 특허를 보유하며, 그 기술력을 인정 받은 멤브레인이다.

멤브레인 OSSIX는 Glymatrix 기술을 기반으로 염증 반응이 적고, 신생골 형성을 촉진시키며 높은 안정성을 자랑한다. Glymatrix 기술은 인체 내에서 당성분을 이용해 가교화(natural sugar cross-linking)로 단단해지는 과정에서 골을 재생하는 역할까지 동시에 하는 것에 착안하여 개발 기술이다.

신생골 형성을 촉진하는 골화능력으로 멤브레인을 Ossification 한다. 차단막임에도 불구하고 Glymatrix 기술로 체액과 영양분은 Porous 구조를 통해 자유롭게 출입이 가능하며, 천연 당 성분을 사용한 Crosslink로 멤브레인이 체내에 흡수된 후에도 염증 반응을 최소화한다.

OSSIX Volumax는 수화시켰을 때 1.5~2mm의 두께를 가지며, 접어서 사용할 경우 최대 4mm의 두께를 확보해 새로운 골, 연조직 생성에 유리하다.

한편 메가젠은 OSSIX Plus 와 OSSIX Volumax 프로모션과 함께 합성골 이식재 Bone matrix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