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18:00 (목)
네오바이오텍, “바로 지금이 인상재 구입할 때” ... 인상재 특별 프로모션
상태바
네오바이오텍, “바로 지금이 인상재 구입할 때” ... 인상재 특별 프로모션
  • 이현정기자
  • 승인 2021.04.15 09: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오바이오텍(대표 허영구, 이하 네오)이 운영 중인 쇼핑몰 ‘더앤몰’에서 인기 있는 인상재프로모션이 펼쳐지고 있다. 

3M의 ‘ImprintⅡ Garant’, 덴츠플라이시로나의 ‘Aquasil Ultra’, Dentkis의 ‘Charmflex’, 스피덴트의 ‘I-Sil Premium’ 등을 특별 프로모션가로 만날 수 있는 기회. 

‘ImprintⅡ Garant’와 ‘Aquasil Ultra’는 개원가에서 널리 알려져 있는 제품으로, 친수성이 좋고 Contact Angle이 0°에 가까우며, 흐름성이 좋아 인상 정밀도가 매우 높은 것이 특징이다. 

또한 부드러운 사출압으로 사용이 용이하고, 미세 필러가 함유돼 있어 찢김 강도가 강할 뿐만 아니라 탄성이 높아 인상채득 시 치아의 언더컷 부분에도 문제가 없는 장점이 있다. ‘Charmflex’와 ‘I-Sil Premium’ 역시 가격 대비 우수한 성능으로 많은 치과에서 찾고 있는 제품이다. 

네오 관계자는 “온라인 쇼핑몰 더앤몰에서는 인상재와 함께 다양한 본‧멤브레인 제품도 함께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라며 “특별 프로모션으로 구매하면 가격 면에서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특별 프로모션의 자세한 사항은 담당지역 영업사원에게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