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이스트리히 코리아, 재생치료 거장 노하우 온라인으로 다시 만난다
상태바
가이스트리히 코리아, 재생치료 거장 노하우 온라인으로 다시 만난다
  • 이현정기자
  • 승인 2021.04.09 09: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Geistlich + YOU 시즌 2’ 동영상 업로드
재생치료 대가 총출동

가이스트리히코리아가 지난 2월초 전세계에 동시 생방송 된 온라인 세미나 ‘Geistlich + YOU Online Congress 시즌 2’ 동영상을 온라인에 업로드했다.

가이스트리히 관계자는 “가이스트리히 에듀케이션 센터에 회원 가입하면 ‘Geistlich + YOU Online Congress 시즌 2’를 시청할 수 있다”고 밝혔다.

‘Geistlich + YOU Online Congress 시즌 2’는 지난 2월 우리나라 구기태 교수를 비롯해 Daniel Buser, Istvan Urban, Brenda Mertens 등 세계적 수준의 재생치료 전문가들이 연자로 나선 온라인 세미나다.

이들 강연은 재생치료가 어떻게 안정성을 회복하고 장기적인 성공을 가져오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을지, 우리가 어떻게 위기 관리에서 더 강한 능력을 키울 수 있을까 하는 질문에 해답을 주며 큰 호응을 얻은 바 있다.

가이스트리히 코리아는 2월 생방송을 미처 시청하지 못했던 임상가들을 위해 이처럼 온라인 상으로 다시 볼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다시보기는 가이스트리히 에듀케이션 센터 회원 가입 후> Geistlich Originals> Geistlich YOU 재생 목록을 클릭하면 된다.


☞가이스트리히 에듀케이션 센터 바로가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