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왓츠뉴] 티에네스 ‘Serafin(세라핀)’
상태바
[왓츠뉴] 티에네스 ‘Serafin(세라핀)’
  • 구교윤 기자
  • 승인 2021.04.08 10: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투명교정 대중화 앞장선다
디지털 투명교정 플랫폼 서비스

㈜티에네스(대표 장원건)가 지난 4월 7일 디지털 투명교정 플랫폼 서비스 ‘Serafin(세라핀)’을 공식 출시했다. ‘세라핀’은 온라인 플랫폼 상에서 투명교정 치료를 위한 진단부터 계획, 장치제작 및 배송까지 일괄적으로 진행할 수 있는 시스템이다.

소프트웨어 ‘SERAview’는 치료 전후 단계를 손쉽게 확인할 수 있어 환자 상담에 용이하며 시뮬레이션 기능으로 정확하고 세밀한 수정이 가능하다. 또 자동 어태치먼트와 엘라스틱 컷 등 다양한 기능을 제공해 환자 케이스에 따라 맞춤 치료가 가능하다.

장치는 지난해 12월 식품의약품안전처 의료기기 2등급 인증을 받았으며 성질이 다른 다중 층 소재로 이뤄져 변형이 적다. 또 치아 이동에 최적화된 힘을 지속적으로 유지해 효과적인 교정치료가 가능하며, 모든 치료 과정에서 교정 전문의들의 검토를 거치기에 전문적이고 안전한 치료가 가능하다.

아울러 치료 중 추가로 장치를 제작해 비용이 발생하던 기존 시스템의 단점을 보완, 타사 대비 가격이 낮다. ‘세라핀 Regular’의 경우 5년까지 추가비용 없이장치를 주문할 수 있고, ‘세라핀10’과 ‘세라핀20’은 1회에 한해 추가 주문이 가능해 비용 부담을 줄였다.

티에네스 관계자는 “향후 인공지능을 이용한 세팔로 자동 계측 및 분석 서비스를 준비 중”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