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7:58 (금)
네오, ‘IT-Ⅲ active’ 인기 ... ‘애니타임 로딩’에 최적화
상태바
네오, ‘IT-Ⅲ active’ 인기 ... ‘애니타임 로딩’에 최적화
  • 이현정기자
  • 승인 2021.04.08 10: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파절 위험 줄이고, 고정력과 골융합률 높여

㈜네오바이오텍(대표 허영구)의 ‘IT-Ⅲ active’는 One Stage 시술법인 Internal Non-Submerged 타입의 티슈 레벨 임플란트 제품으로, 네오의 대표적인 콘셉트 ‘Anytime Loading’ 이론을 기술력으로 구현했다. 

식립 깊이 조절이 용이하고, 골 유착 기간을 단축하는 S.L.A Surface로 초기 고정력을 극대화할 뿐만 아니라 바디 디자인을 개선하면서 측방압과 고정력 측면에서 최적의 임플란트로 평가받는다. 

‘IT-Ⅲ active’는 Neck 구조로 완충 작용하는 특징을 가짐에 따라 하중 분산에서 Internal Submerged Type에 비해 유리한 구조를 가지며, 특히 Neck 강도 개선을 통해 파절의 위험을 줄여 힘을 많이 받는 구치부 적용에 용이하다. 

시술 상황에 맞게 IT-Ⅲ active Regular/Wide Neck 2가지 타입을 선택할 수 있어 더욱 안정적이다. 

또한 Neck Design을 일자형으로 개선해 Cortical Bone에 걸리는 현상이 없어짐에 따라 환자의 케이스 별로 원하는 만큼 깊이를 조절해 임플란트를 식립할 수 있는 것이 큰 장점이다. Gingiva Collar의 이원화 역시 ‘IT-Ⅲ active’의 장점. 

환자의 치은 높이에 맞춰 Collar 1.8, 2.8 두 종류를 선택적으로 적용할 수 있으며, 골 유착 기간 단축을 위해 S.L.A Surface 공정 기술을 개선함으로써 표면적이 1.4배, 세포 부착력이 1.5배 증가했다. 

Deep & Wide Pitch 및 Wide Cutting Edge로 Thread Pitch 및 Cutting Edge와 Bone의 접촉 면적 증대에 따라 고정력과 골융합률도 한층 끌어올렸다. 

‘IT-Ⅲ active’의 내부는 3.1 Octagon, 8˚ Morse Taper 타입의 기본구조이며, Regular Neck, Wide Neck 두 가지 형태의 플랫폼으로 설계됐다. Ø4.8의 Platform을 가진 Regular Neck은 직경 Ø3.5~5.0, 길이 7.0~13.0mm(Ø3.5는 8.5~13.0mm)이며, Ø6.5 Platform의 Wide Neck은 직경 Ø5.0~6.0, 길이 7.0~13.0mm 사양으로 다양하게 선택, 사용할 수 있다.

네오바이오텍 관계자는 ‘IT-Ⅲ active’는 플랫폼 사이즈에 맞춰 총 68종의 라인업을 구축했다”면서 “바디 디자인 향상과 다양한 사이즈의 라인업으로 케이스에 따른 선택의 폭을 넓히고, AnyTime Loading에도 최적화된 ‘IT-Ⅲ active’는 계속 진화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