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이스티로드] 임플란트 고수들이 선정한 맛집리스트 - 강남구 part 2
상태바
[테이스티로드] 임플란트 고수들이 선정한 맛집리스트 - 강남구 part 2
  • 구명희 기자
  • 승인 2021.04.08 09: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덴탈아리랑 X 카오미슐랭 맛집 탐방
※본지와 대한구강악안면임플란트학회의 협력으로, KAOMI가 제작한  ‘카오미슐랭’을 본지 지면을 통해 소개합니다.

상호명    단이네 벌교꼬막 강남점
주소    서울 강남구 개포로22길 6
추천인    문지웅(압구정오라클치과) 원장

후기    이곳은 일산이 본점이라고 하는데 일산 본점은 가보지 않아서 강남점으로 소개드립니다. 요즘 연안식당이나 여수낭만식당 등 꼬막집들이 많이 생기고 있는데 강릉에 유명한 엄지네꼬막집에 뒤지지 않는 꼬막집 같습니다.


상호명    더라운드 삼성점
주소    서울 강남구 영동대로 648
추천인    허봉천(닥터허치과) 원장

후기    소개할 중식당은 경기고등학교 사거리에 위치한 ‘더라운드(The Round) 삼성점’입니다. 많은 분들께서 알고 계시겠지만 대략 2~3년 전부터 굉장히 핫하게 떠오른 중식당 중 하나입니다. 청담점은 차움 근처에, 삼성점은 경기고 사거리에 있습니다. 런치 코스는 가성비가 좋고, 저녁은 코스보다 베이징덕과 단품 메뉴로 식사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개인적으로 단품메뉴 중 동파육을 추천하고 싶네요. 베이징덕은 당일 주문이 불가하니 꼭 사전 예약 주문 해야 합니다. ‘더라운드 삼성점’의 장점은 깔끔하고 세련된 인테리어와 서비스, 맛까지 삼박자를 고루 갖췄다는 데 있습니다. 그리고 저에게 가장 큰 장점은 콜키지 프리라는 부분입니다. 소중한 자리에 본인이 좋아하는 와인이나 위스키 등을 챙겨 가서 부담없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유일한 단점이 있다면 예약하기가 다소 힘드니 1~2주 전에는 예약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상호명    더뭉티기 본점
주소    서울 강남구 언주로 311
추천인    최창훈(연세퍼스트원치과) 원장

후기    서울 강남구 역삼동에 위치한 ‘더뭉티기’ 입니다. ‘육사시미’라고 많이 불리며 경상도에서는 ‘생고기’ 또는 ‘뭉티기’라고 합니다. 주로 한우 우둔살을 사용하며 육회보다 더 신선한 고기를 쓴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육사시미를 판매하는 곳은 많습니다만 이곳은 안동에서 고기를 공수해오며 정통 경상도 스타일의 생고기를 즐길 수 있는 몇 안되는 집 중 한 곳입니다. 다진마늘과 고추가루가 듬뿍 들어간 참기름장에 뭉티기 한점 찍어 소주와 함께 넘기면 하루 진료스트레스가 날아갑니다. 고기가 일찍 품절 될 수 있으니 방문하시기 전 예약은 필수입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