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7:46 (금)
[왓츠뉴] 유한양행 ‘Impla-NX’
상태바
[왓츠뉴] 유한양행 ‘Impla-NX’
  • 이현정기자
  • 승인 2021.04.01 09: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갓성비’의 임플란트 엔진

유한양행이 국내 임플란트 엔진 제조업체 MicroNX의 ‘Impla-NX’를 판매한다. 

국내 치과용 의료기기 제조업체 MicroNX는 임플란트 엔진, 핸드피스, 전기모터 등을 제조하고 있다. 약 20년 이상 축적된 기술과 경험을 바탕으로 국내에서뿐만 아니라 미국, 유럽, 러시아, 중국 등 세계 250여 개국에 제품을 수출하고 있다. 

임플란트 엔진 ‘Impla-NX’는 MicroNX가 제조하는 임플란트 엔진 중 가장 최신의 제품으로, 합리적인 가격이지만 놀라운 성능을 자랑한다. 무엇보다 5.5인치의 넓은 화면과 간단한 버튼 몇 가지로 구성돼 직관적으로 사용 가능하다. 

임플란트 엔진은 여러 개의 메모리가 있고, 각 메모리 별로 여러 단계가 있어 원하는 토크와 rpm 값 저장에 어려움을 겪는 경우가 있으나 ‘Impla-NX’는 직관적인 화면과 버튼 덕분에 편리하다. 또한 타사 대비 가장 많은 최대 9개 사용자 메모리를 저장할 수 있다. 

아울러 최대 70Ncm의 토크 값을 지원함에 따라 임플란트 시술에 어려움이 전혀 없고, 2만5000lux의 조명으로 구강 내부를 비춰 시야 확보에 유리하다. 

국내 제조품의 장점을 살린 A/S로, 저렴한 비용, 짧은 소요기간을 자랑해 혹시 모를 고장이 있는 경우에도 빠르고 저렴하게 대처할 수 있다. 

현재 ‘Impla-NX’는 유한양행을 통해 구매 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유한양행 Dental마케팅팀으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