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왓츠뉴] 하이덴탈코리아 ‘Photo-CAD’
상태바
[왓츠뉴] 하이덴탈코리아 ‘Photo-CAD’
  • 구교윤 기자
  • 승인 2021.03.15 10: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확한 구강스캔 일등 파트너

㈜하이덴탈코리아(대표 노환)가 볼과 혀를 동시에 고정해 간편하고 정확하게 구강스캔 데이터를 얻을 수 있는 리트랙터 ‘Photo-CAD
(포토캐드)’를 선보였다. 

‘포토캐드’는 디지털 구강스캐너를 이용한 인상채득 시 최상의 사분면 촬영 값을 얻을 수 있는 리트랙터다. 혁신적인 디자인으로 편의성과 실용성을 모두 잡았다. 

주요 특징으로는 △표면이 부드러워 환자가 느끼는 불쾌함이 없고 △불투명해 빛 반사가 없으며 △오토클레이브 살균이 가능하다는 점이다. 

특히 △필요에 따라 리트랙터를 구부려 환자의 구강에 맞춰 사용할 수 있으며 △캐드캠 시스템용 광학 스캔 인상 시에도 효과적이다.

현재 ‘포토캐드’는 로우 리트랙터(PC-3001)와 업 리트랙터(PC-3002) 등 2가지 종류도 제작됐다.

먼저 로우 리트랙터는 디지털 인상 채득 시 볼과 혀를 한 번에 잡아주는 신개념의 리트랙터다. 연조직을 옆으로 잡아 치아 전체를 잘 보이게 하며 프렙된 하악 치아의 광학 스캔 인상 시 데이터를 안정감 있는 구도에서 얻을 수 있다.

또 업 리트랙터는 인상채득 과정에서 폭넓게 사용할 수 있는 리트랙터다. 입 안에서 교합면 이미지를 찍는 동안 상악 소구치 및 대구치 부의 전정 연조직을 당겨줘 더욱 쉽게 촬영할 수 있도록 돕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