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이스티로드] 임플란트 고수들이 선정한 맛집리스트 - 강남구 part 1
상태바
[테이스티로드] 임플란트 고수들이 선정한 맛집리스트 - 강남구 part 1
  • 구명희 기자
  • 승인 2021.03.15 10: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덴탈아리랑 X 카오미슐랭 맛집 탐방
※본지와 대한구강악안면임플란트학회의 협력으로, KAOMI가 제작한  ‘카오미슐랭’을 본지 지면을 통해 소개합니다.

상호명    규가든
주소    서울 강남구 도산대로 431
추천인    손병섭(에스플란트치과) 원장

제가 소개해드릴 맛집은 스피드스케이팅 전 국가대표 이규혁 선수가 운영하는 청담동 소재 ‘규가든’입니다. 아시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이규혁선수는 수차례 세계선수권대회에서 우승하고 세계 신기록을 갈아치웠지만 유독 올림픽에서는 메달이 없던… 하지만 6차례 동계올림픽에 출전한 전무후무한 기록을 가지고 있습니다. 음식점을 운영함에 있어서도 특별한 맛과 청결함에 배울 점이 많았습니다.

상호명    길버트버거앤프라이즈
주소    서울 강남구 도산대로15길 47
추천인    구기태(서울대 치의학대학원) 교수

가로수길에 위치한 길버트 햄버거집입니다.

상호명    남포면옥
주소    서울 강남구 학동로 231
추천인    성무경(목동부부치과) 원장

80년대 감성 인테리어라 푸근한 느낌이고, 넓어서 마음 편안. 저는 어복쟁반, 곱창전골을 좋아하는데 대개 이들로 유명한 음식점은 부산해 코로나 이후에는 안 갔네요. 남포면옥은 주로 일요일 점심 때 갑니다. 고기도 있지만, 옆 사람들을 보면 주로 어복쟁반, 국수전골, 곱창전골 등을 주문합니다. 제 취향에 어복쟁반은 별로고, 주로 곱창전골을 주문하는데 괜찮습니다.

상호명    다운타우너 청담햄버거
주소    서울 강남구 도산대로53길 14
추천인    김종엽(보스톤 스마트치과) 원장

‘다운타우너 청담’ 입니다. 압구정 갤러리아 백화점 안쪽 골목에 있어서 처음 찾아가시려면 조금 헤맬수 있으니 위치를 확인하고 가시는 것이 좋습니다. 식당 안에 항상 사람이 많고 또 주문하고 대기하는 분위기라 그리 우아하지는 않지만, 특이한 조합의 햄버거들 그리고 자주 못보던 탄산음료들이 있습니다. 시그니처는 ‘아보카도 버거’입니다. 바질크림 치킨은 맥주 안주로 좋습니다. 여기는 발렛 이 있었던 것으로 기억합니다. 원조는 한남동 다운타우너라고 하구요. 잠실 등 몇 개 더 있는 것 같습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