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한양행, ‘InEX 시스템’ 인기 몰이
상태바
유한양행, ‘InEX 시스템’ 인기 몰이
  • 이현정기자
  • 승인 2021.03.04 09: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임플란트 합병증 줄인 디지털 보철

유한양행이 판매 중인 디지털 보철 ‘InEX 시스템’(제조원 워랜텍)이 주목을 받고 있다. 

임플란트 개발의 20년 명성을 이어온 워랜텍이 디지털 시대에 맞춰 야심차게 출시한 제품들이어서 더욱 눈길을 끈다. 

‘InEX 시스템’은 기존의 인터널의 픽스처 레벨 보철 시스템에서 익스터널의 어버트먼트 레벨 보철 시스템으로 전환하면서 구강 외 보철 작업을 더욱 용이하게 돕는다. 자연스럽게 최대 응력이 상부에 집중돼 응력을 최소화로 Marginal Bone Loss를 방지할 수 있고, 어버트먼트나 픽스처의 파절도 줄이는 데 유리하다. 

무엇보다 잔존 시멘트 제거가 용이하고, 필요하다면 보철물을 쉽게 제거해 시멘트를 정리할 수도 있어 보철물의 유지 관리에도 도움이 된다. 

유한양행 관계자는 “‘InEX 시스템’은 멀티 케이스와 디지털 보철 치료에서 큰 장점을 보인다”면서 “호환이 가능해 워랜텍 픽스처 유저가 아니더라도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이밖에도 유한양행은 스크루 홀에 남아있는 잔여 시멘트를 완벽하게 제거할 수 있는 ESP(Easy Screwmentation Positioner)를 출시했다.

ESP는 구강 외에서 보철물을 부착할 때 홀 사이에 생기는 잔여 시멘트를 쉽게 제거하고, 구강 외에서 제작된 보철물을 구강 내로 이동시켜서 부착시킬 때 편리하다.

아울러 워랜텍 임플란트를 디지털 보철 시스템에 적용하기 위해 필요한 환봉, 스캔바디, Ti-Base 등으로 디지털 보철 컴포넌트의 라인업을 구축했다. 

유한양행은 이 같은 신제품을 출시하기에 앞서 약 4개월 간 VIP 체험단을 통해 제품의 우수성과 편리함을 검증하는 단계를 거치며 제품의 완성도를 높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