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젠임플란트, 매주 화요일 7시 ‘케이스 디스커션’
상태바
메가젠임플란트, 매주 화요일 7시 ‘케이스 디스커션’
  • 구명희 기자
  • 승인 2021.03.02 11: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언택드 시대 메가젠과 함께!

㈜메가젠임플란트(대표 박광범, 이하 메가젠)의 ‘Case Discussion’ 온라인 라이브 강연이 또 한 번 임상가들과 만난다.

매주 화요일 오후 7시 생방송으로 만날 수 있는 ‘Case Discussion’은 한가지 테마에 국한하지 않고, 다양한 주제로 다채로운 임상케이스로 보는 이의 눈과 귀를 즐겁게 할 예정이다.

생방송으로 운영되는 ‘Case Discussion’은 실시간 상호작용이 가능해 시청 중 궁금한 점이 있다면 채팅창을 통해 연자에게 질문하고, 그에 따른 답변을 받을 수 있다. 또한 답변에 대한 피드백도 수시로 주고 받아 상호 작용이 가능하다.

메가젠 관계자는 “지난 2019년부터 진행된 ‘Case Discussion’은 지난해까지 총 20명의 연자, 91편이 방영됐다”면서 “총 6만5000회 가까이 시청돼 명실상부 임상 케이스에 대한 강의는 메가젠의 ‘Case Discussion’이라는 호평을 받고 있다”고 말했다.

이번 3월 케이스 디스커션은 이정삼(웃는하루치과) 원장의 ‘Narrow ridge와 Narrow space에 적합한 A.I 증례, 유정택(고운턱치과) 원장의 ’Block bone의 불편한 진실 그리고 New GBR 조합‘, 최진(서울미르치과) 원장의 ’덴사버의 임상활용 증례, 윤정훈(꿈을심는치과) 원장의 ‘발치 즉시 식립 임플란트 수술’, 창동욱(원치과) 원장의 ‘난케이스 극복기 – 하악 구치부 수직골 증대’ 등 분야별 임상 대가들이 모여, 방송을 더욱더 심도있고 깊이 있게 끌어간다.

방송은 화요일 오후 7시 메가젠 홈페이지로 접속하거나, 메가젠임플란트 카카오톡 친구를 추가하면, 방송 전 알림 및 접속 링크가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