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비절라인 코리아, 3월 7일 4인 4색 인비절라인 콘서트
상태바
인비절라인 코리아, 3월 7일 4인 4색 인비절라인 콘서트
  • 구명희 기자
  • 승인 2021.02.24 09: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가지 시선으로 바라본 인비절라인 치료케이스
웨비나로 최신지견 공유

인비절라인 코리아가 오는 3월 7일 ‘4人 4色 인비절라인 콘서트’를 웨비나로 개최한다.

이번 인비절라인 웨비나는 900만 이상의 환자 데이터를 바탕으로 인비절라인 교정치료의 최신지견을 공유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양구(아이디치과병원 교정과) 원장, 조근철(서울바른교정치과 대구점) 원장, 최광효(아너스교정치과 강서점) 원장, 지혁(미소아름치과 교정과) 원장 등 4명의 임상가가 연자로 나서 ‘네가지 시선으로 바라본 인비절라인 치료케이스’를 주제로 자신의 임상 증례를 발표한다.

연자들은 각각 △전후방 이동을 통한 치료 옵션 인비절라인 △아이들을 위한 인비절라인 퍼스트 △교정치과의 iTero 활용과 커뮤니케이션 △인비절라인 발치케이스 등을 다룰 예정.

얼라인테크놀로지 한준호 북아시아 총괄사장은 “세계적으로도 우수하고 높은 실력을 보유한 국내 치과 교정의들과 인비절라인 치료 케이스에 대한 지견을 나눌 수 있는 자리는 마련하게 돼 기쁘다”면서 “앞으로도 인비절라인은 진보된 기술력을 바탕으로 임상가들이 더욱 편안하고 정교하게 환자를 치료할 수 있도록 도울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번 웨비나 콘서트는 인비절라인에 관심 있는 임상가 누구나 참여가능하다.

한편 인비절라인 코리아는 선진화된 투명 교정 장치 시스템인 인비절라인 시스템 및 치아 교정·보존·수복을 위한 구강 스캐너인 iTero의 서비스를 수입·판매하는 글로벌 의료기기 회사다. 미국 본사인 얼라인테크놀로지는 디지털 치아교정 리딩 컴퍼니로, 1997년 캘리포니아에서 창립 후 전 세계 100개국 이상에 인비절라인 시스템을 제공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