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4 15:09 (수)
[왓츠뉴] 신원덴탈㈜ 3D 프린터 ‘카브(Ka:rv)’
상태바
[왓츠뉴] 신원덴탈㈜ 3D 프린터 ‘카브(Ka:rv)’
  • 이현정기자
  • 승인 2020.12.31 09: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산 3D 프린터 ‘대표주자’

신원덴탈(주)의 3D 프린터 ‘카브(Ka:rv)’가 업그레이드된 성능으로 임상가들을 찾아왔다. 

신원덴탈이 직접 생산한 ‘카브’는 우수한 성능과 합리적인 가격, 신속한 A/S 등 국내 제조업체의 이점을 한껏 살린 국산 3D 프린터의 대표주자다. 

정확하고 안정적인 출력은 기본이고, 기존의 RGB LCD 속도보다 2~3배 빠른 출력 속도가 임상가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또한 2cm 높이의 템포러리를 20분 내에 출력할 수 있어 치과에서 30분 내에 임상에 적용 가능하며, 각종 모델과 서지컬 가이드, 덴처, 임시치아, 스플린트와 리테이너 등 다양한 출력물을 출력한다. 

특히 LCD 패널을 기반으로 UV LED 광원을 이용, 정밀도는 SLA급에 출력속도는 DLP급, 가격은 LCD급으로 훌륭한 가성비가 주목 받고 있다. 

브랜드에 상관 없이 모든 UV 405㎛ 광경화성 레진을 사용할 수 있는 폭 넓은 호환성도 ‘카브’의 장점이다. 

아울러 신원덴탈은 국내 제조업체가 직접 생산, 관리하는 장점을 최대한 살린 신속한 A/S로 3D 프린터 유저들의 만족도를 더욱 높이고 있다. 

3D 프린터를 수리하느라 오랜 시간을 지체해본 경험이 있는 임상가들 사이에선 신속, 정확한 A/S에 호평이 쏟아진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