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8 10:53 (목)
오스템임플란트, 덴올서 치과 ‘연말정산’ 교육
상태바
오스템임플란트, 덴올서 치과 ‘연말정산’ 교육
  • 구명희 기자
  • 승인 2020.12.31 09: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원가 ‘연말정산’ 준비 고민 타파

임플란트 판매량 세계 1위 기업 오스템임플란트㈜(대표 엄태관, 이하 오스템)가 ‘연말정산 미리 준비! 2020년 의료비소득공제 자료 제출의 A to Z’ 온라인 교육 서비스를 선보이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치과 병·의원은 연말정산 간소화를 위해 2020년 보험, 비보험 의료비 소득공제 증명자료를 2021년 1월 7일까지 국세청에 제출해야 한다.

오스템은 치과병·의원에서 놓치지 말아야 할 자료 제출 방법을 동영상으로 상세히 제작해 온라인 플랫폼 덴올을 통해 선보인 것이다.

‘연말정산 미리 준비! 2020년 의료비소득공제 자료 제출의 A to Z’ 교육 콘텐츠는 오스템 One서비스교육팀의 박아름 대리가 강사로 나섰다.

박 대리는 △두번에, 하나로, 원클릭 프로그램을 이용해 의료비소득공제 자료 만드는 방법 △국세청 자료 제출 방법 △환자 연말정산 영수증 발급 방법 등 연말정산 준비에 필요한 모든 내용을 소개해 시청자들로 부터 호평을 받고 있다.

오스템 관계자는 “연말정산을 앞두고 치과에서 의료비소득공제 제출을 보다 간편하게 할 수 있도록 교육 동영상을 제작하게 됐다”면서 “덴올을 통해 공개하자마자 반응이 뜨겁다”고 말했다.

이어 “2021년에도 치과 경영 및 업무 효율화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강연과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연말정산 미리 준비! 2020년 의료비소득공제 자료 제출의 A to Z’ 교육 동영상은 덴올에 접속 후 TV, 성공경영 메뉴 클릭 시 시청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