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핫브랜드] 유한양행, 워랜텍 ‘INEX’ 시스템 외
상태바
[2020 핫브랜드] 유한양행, 워랜텍 ‘INEX’ 시스템 외
  • 이현정기자
  • 승인 2020.12.18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디지털 보철 새 패러다임 예고
<br>

유한양행이 워랜텍 임플란트의 디지털 신제품을 새롭게 선보이며 새해 임플란트 시장에 활력을 예고하고 있다. 

20년의 임상데이터를 구축하며 명성을 이어온 워랜텍이 모처럼 출시한 신제품 소식에 임상가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이번에 출시한 3종의 신제품은 김신구(하얀치과) 원장을 주축으로 임상가들의 오랜 임상경험을 고스란히 담았다.  

출시에 앞서 VIP 체험단을 구성해 약 4개월 간 사용 및 평가기간을 거쳐, 우수성과 편리함을 검증하며 더욱 자신 있게 내놓은 제품들. 

특히 이번에 출시한 보철 시스템은 임플란트 보철물로 발생하는 생물학적 합병증 해결에 주목해 연구, 개발한 것으로 한결 안전하면서도, 간단하게 할 수 있는 보철임상이 기대되고 있다. 

가장 관심을 모으고 있는 ‘INEX’ 시스템은 Internal Conical Joint를 가진 임플란트에서 MUA를 연결한 후 INEX Cylinder를 이용해 보철을 제작하는 시스템이다. 

어버트먼트 레벨 보철 시스템으로 전환하며 기존의 Internal 타입의 보철을 External 타입으로 바꿔 보철 작업이 용이하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멀티 케이스와 디지털 보철치료에서 큰 장점을 보인다. 또한 호환성이 좋아 워랜텍 픽스처 유저가 아니더라도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다. 

이번에 함께 출시된 신제품 ‘ESP(Easy Screwmentation Positioner)’는 구강 외에서 보철물을 부착할 때 홀 사이에 생기는 잔여 시멘트를 쉽게 제거할 수 있도록 돕는 도구다. 

구강 내 Cementation을 가능하게 함으로써 인상채득부터 최종 보철물 체결까지의 과정에서 발생하는 부정확함을 해결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구강 외에서 제작한 보철물을 구강 내로 이동해 부착할 때에도 편리하게 활용할 수 있다. 

이밖에도 워랜텍 임플란트 디지털 보철 시스템에 적용하기 위해 필요한 환봉 및 스캔바디, Ti-Base 등의 제품이 새롭게 출시됐다. 

유한양행 마케팅 담당자는 “워랜텍 임플란트의 디지털 관련 신제품 출시로 제2의 도약을 기대하고 있다”면서 “이번 신제품들이 임상가들의 디지털 보철치료에 더욱 도움을 주는 계기가 될 것“이라며 자신감을 나타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