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비트, 온라인 ‘8th MTA 파워유저 미팅’ 성료
상태바
휴비트, 온라인 ‘8th MTA 파워유저 미팅’ 성료
  • 구명희 기자
  • 승인 2020.12.14 10: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파워유저가 말하는 MTA 장점

교정재료 전문재료기업 휴비트㈜(대표 김병일)는 지난 12월 3일 MTA(Mini Tube Appliance) 보급 확산 및 임상증례 정보 공유를 위한 여덟 번째 ‘MTA 파워유저 미팅’이 온라인으로 진행됐다.

‘MTA 파워유저 미팅’은 MTA Tube를 임상에 적용해온 리더급 파워유저 30여 명이 참석해 Tube Type Appliance를 이용한 교정 치료 최신 사례에 대해 의견을 공유했다.

전반부에는 최광효(아너스교정과치과) 원장의 ‘소아환자에게 쉽고 빠른 MTA 치료’ 발표를 시작으로, 이근영(산본엘치과) 원장은 ‘중년층 환자의 돌출입 개선에 도움이 되는 MTA치료’를 연제로 발표해 참석자들의 뜨거운 호응을 이끌었다. 임선영(행복나눔치과) 원장은 ‘치주가 좋지 않은 중장년 성인교정에서 MTA의 역할’이란 주제로 발표했다.

후반부에는 김영재(이유구강악안면외과치과) 원장의 ‘Invisalign x MTA collaboration: molar uprighting’ 강연, 이홍주(NYU아름다운치과) 원장의 ‘Thread를 이용한 space closure 시 효과적인 힘조절’ 강연, 황현식(SF치과) 원장의 ‘Anterior retraction 시 MTA button의 효율적 이용’을 주제로 발표를 마무리했다.

휴비트 관계자는 “여덟 번째 이어온 MTA 리더급 파워유저 모임을 통해 Tube-type 교정장치에 대한 전문의들의 확고한 신뢰와 선도적 위치를 확인하는 계기였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