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왓츠뉴] ㈜메가젠임플란트 OSSIX 시리즈
상태바
[왓츠뉴] ㈜메가젠임플란트 OSSIX 시리즈
  • 구명희 기자
  • 승인 2020.12.10 09: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 세계가 인정한 멤브레인

㈜메가젠임플란트(대표 박광범, 이하 메가젠)가 20년 이상 임상으로 확인된 ‘OSSIX 시리즈’를 론칭했다.

전 세계 수천 명의 임상의로부터 검증된 멤브레인 OSSIX 시리즈는 염증 반응이 적다는 게 가장 큰 특징. 

이는 인체 내 당성분을 이용한 가교화로 단단해지는 과정에서 골을 재생하는 역할을 동시에 돕는 Glymatrix 기술 덕분이다.

OSSIX 시리즈는 차단막임에도 불구하고 체액과 영양분은 다공성 구조를 통해 자유롭게 출입 가능하다. 아울러 천연 당 성분을 사용한 Crosslink로 멤브레인이 체내에 흡수된 후에도 염증반응을 최소화할 수 있도록 돕는다.

특히 다른 콜라겐 조직에 비해 효소 분해가 훨씬 높은 내성과 안정성을 갖춰 노출 시에도 훨씬 더 오래 안정적으로 유지된다.

현재 메가젠은 ‘OSSIX Plus’와 ‘OSSIX Volumax’ 제품을 판매하고 있으며, 2021년도에 ‘OSSIX Bone’도 판매 예정이다.

‘OSSIX Volumax’는 수화했을 때 1.5~2mm의 두께를 가지며, 접어서 사용할 경우 최대 4mm의 두께를 확보해 새로운 골, 연조직 생성에 유리하다. △Buccal Bone Loss △Dehiscence Defects △Scaffold in GBR & Real Volume in the Aesthetic Zone 등에 사용할 수 있으며, 다양한 적응증에서 골이식 없이 완전한 natural bone을 만들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