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한양행, 디지털 시대 ‘본격 공략’
상태바
유한양행, 디지털 시대 ‘본격 공략’
  • 이현정기자
  • 승인 2020.11.19 09: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1월 28~29일 ‘워랜텍 임플란트 심포지엄’ 
신제품 디지털 보철 시스템 및 증례 공개

유한양행이 오는 11월 28~29일 서울 웨스틴조선호텔 2층 오키드룸에서 ‘워랜텍 임플란트 심포지엄’을 열고, 새로운 디지털 보철 시스템을 소개한다. 

‘New Horizon in Warantec Implant’를 주제로 열리는 이번 심포지엄에서는 워랜텍이 야심차게 준비한 디지털 관련 신제품이 주로 다뤄진다. 

이번에 선보이는 신제품들은 김신구(하얀치과) 원장을 주축으로 워랜텍의 많은 연구진이 오랜 임상 경험을 통해 실제 불편한 부분을 다듬어가며 완성한 결과물이다. 

신제품은 멀티 케이스와 디지털 보철치료에서 큰 장점을 보이는 INEX 시스템을 비롯해 구강 외 보철물 부착 Hole 사이에 생기는 잔여 시멘트를 쉽게 제거하는 ESP(Easy Screwmentation Positioner), 워랜텍 임플란트를 디지털 보철 시스템에 적용하기 위해 필요한 환봉과 스캔바디, Ti-Base 등이다. 

유한양행은 신제품 출시에 앞서 VIP 체험단을 구성해 약 4개월 간 실제 진료현장에서 원장들이 직접 사용해보고, 우수성과 편리성을 검증하는 단계를 거쳤다. VIP 체험단 중 3명이 이번 심포지엄에서 실제 신제품을 이용했던 임상 케이스를 발표할 예정이어서 관심을 모은다. 

‘INEX를 이용한 임플란트 합병증 극복과 회피’, ‘풀마우스 임플란트 보철에서 INEX 시스템의 활용’, ‘디지털을 이용한 INEX 시스템’ 등의 강연이 준비되며, 마지막 순서에서는 ‘Digital Workflow of Warantec Implant System’을 주제로 INEX 시스템과 디지털 컴포넌트들이 실제 디지털 보철과정에서 어떻게 사용되는지를 소개한다. 

둘째날에는 신제품을 직접 체험하는 핸즈온 코스가 진행된다. 유한양행은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세미나 참석 인원을 50명으로 제한했으며, 사전등록을 해야 참석할 수 있다. 

행사장에 직접 참석하지 못하는 원장들을 위해 유한양행 웨비나 사이트 ‘유메디’를 통해 12월에 별도로 웨비나를 진행한다. 또한 신제품에 관한 내용은 유한양행 치과사업부 유튜브 채널 ‘유한덴탈트리’에서 소개한다.
 
유한양행 마케팅 담당자는 “워랜텍 임플란트 디지털 관련 신제품 출시로 제2의 도약을 기대할 수 있을 것”이라며 “디지털 보철치료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유익한 시간을 만들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