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왓츠뉴] 사이버메드 ‘CORE1’
상태바
[왓츠뉴] 사이버메드 ‘CORE1’
  • 구교윤 기자
  • 승인 2020.11.19 09: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종 보철까지 ‘최단 시간’에

임플란트 수술용 가이드 시스템으로 글로벌 치과 시장에서 저변을 넓혀온 ㈜사이버메드(대표 김철영)가 우수한 조직 친화성을 자랑하는 임플란트 ‘CORE1’을 출시해 눈길을 끈다.

‘CORE1’은 다년간 환자의 골과 구강 상태를 연구해온 사이버메드가 처음으로 선보인 임플란트다. 골 유착을 촉진하고 최단 시간에 최종 보철까지 완료할 수 있는 임플란트로 평가받는다.

‘CORE1’의 대표적인 특징은 Compact Thread로 초기고정력과 픽스처 강도가 대폭 향상됐다는 점이다. 또 Sharp Thread(Pitch 0.9, Depth 0.45)로 Self-Threading 효과는 물론 기존 뼈를 보존하면서 신생골을 만들 수 있는 공간을 충분히 확보한다.

여기에 플라즈마 표면처리로 골융합을 촉진하고 인체 면역반응에 따른 부작용이 없어 치유기간을 단축한다. 특히 구강 내 유해 세균의 부착을 억제해 임플란트를 더욱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다.

‘CORE1’이 주목받는 또다른 이유는 스마트 공정 시스템에 있다. 사이버메드는 인공지능을 이용한 전수검사로 불량 제품을 자동으로 검출하고 있다. 나아가 정밀한 작업이 가능한 로봇 패킹 시스템으로 오염을 원천 차단한다.

특히 환자의 CT 데이터를 획득해 자사의 소프트웨어를 통해 환자의 골 및 구강상태를 점검하고, Safety Protocol을 통해 임플란트 수술 후 식립전/후 상태를 비교할 수 있는 점은 ‘CORE1’ 유저만 누릴 수 있는 혜택이다.

이밖에도 사이버메드는 △CORE1 GUIDE △CORE Universal Guide△CORE Master(Simple) △CORE Master(Full) △CORE Sinus Master Kit △CORE Prosthesis 등 환자에게 최적화된 키트로 임상가의 편의를 돕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