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1:05 (금)
덴티스, DICAON 4D 세미나 성황
상태바
덴티스, DICAON 4D 세미나 성황
  • 구교윤 기자
  • 승인 2020.11.12 09: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투명교정 달인되기 도전 ‘쭈~욱’

㈜덴티스(대표 심기봉)가 지난 9월 26일과 10월 18일 ‘DICAON 4D 투명교정 셋업스쿨’을 성황리에 종료했다.

이날 강연에는 덴티스 투명교정연구소 소장인 차현인(여의도백상치과) 원장이 연자로 나서 큰 호응을 얻었다.

강연은 치열 스캔을 시작으로 △투명장치 제작 및 장착 △DICAON 4D를 활용한 투명교정 치아 이동 셋업 기법 △DICAON 4D 시연 및 임상증례 소개 등 투명교정 전 과정을 기본과 심화과정으로 나눠 진행됐다.

먼저 기본과정은 총 6강으로 구성돼 투명교정 기초이론부터 DICAON 4D 셋업 소프트웨어 튜토리얼까지 투명교정의 기본기를 다뤘다.

특히 셋업 전문 연구원이 DICAON 4D를 활용해 투명교정의 임상 및 기공 기술을 실무에 바로 적용할 수 있도록 체계적인 프로토콜을 제시해 눈길을 끌었다. 심화과정에서는 투명교정 셋업 노하우와 DICAON 4D를 활용한 실제 임상 케이스 리뷰 및 실습이 이어졌다.

수강생들은 “셋업 전문 연구원들이 옆에서 잘 이끌어줘 처음 접하는 프로그램도 쉽게 이해할 수 있었다”며 “단계별로 수준 높은 핸즈온 실습을 하고 디테일한 피드백까지 받을 수 있어 개념을 확실히 잡을 수 있었다”고 평가했다.

덴티스는 오는 12월에 진행되는 마지막 연수에 총력을 다하고 있다.

이 세미나는 ‘마법처럼 쉽고 재미있는 디지털 셋업의 새로운 세계로 치과의 미래를 준비하는 열정적인 분을 초대한다’는 의미인 ‘Magic Setup Class’를 주제로 기획됐다. 

먼저 12 월 5일부터 13일까지 진행되는 기초과정은 총 6강으로 구성해 투명교정의 기초부터 임상에서 셋업 성공률을 높이는 방법 등 임상 노하우를 공유한다.

나아가 DICAON 4D 셋업 소프트웨어의 튜토리얼까지 체계적으로 리뷰하면서 투명교정의 핵심을 짚는다.

이어 진행되는 심화과정은 투명교정 셋업의 심화 개념 및 DICAON 4D의 데모 버전을 기반으로 일대일 맞춤 개별지도로 진행된다. 특히 실습에서는 빠르고 정교한 실시간 소통 기능인 ‘Help-Chat’을 활용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