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8 17:15 (목)
비스코, YESDEX서 접착 강연
상태바
비스코, YESDEX서 접착 강연
  • 구명희 기자
  • 승인 2020.11.05 09: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접착 대가 콜라보 강연 선보인다

비스코덴탈아시아㈜(대표 서우경, 이하 비스코)의 뛰어난 제품의 접착 원리와 임상 적용법을 살펴보는 시간이 마련된다.

비스코는 오는 11월 14일과 15일 양일간 경주 HICO에서 개최하는 ‘YESDEX 2020’ 기간 동안 학술 강연을 펼친다.

이번 학술 강연은 접착 전문 글로벌 치과업체 비스코의 설립자로 미국에 있는 서병인 박사를 화상으로 연결해 접착제의 이론적 배경에 대한 강연을 듣고, 김일영(크리스탈치과) 원장이 바통을 이어 받아 실질적인 임상적용에 대해 강연하는 콜라보레이션 형식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11월 14일 오후 2시부터 4시 30분까지 HICO 201, 202호에서 진행되는 ‘지르코니아 접착의 원리’ 강연에서 서병인 박사는 프라이머를 이용해 지르코니아와 화학적으로 결합하는 방법을 보여줄 예정이다. 

또한 연자들은 성공적인 지르코니아 접착을 위한 프로토콜과 함께 표면을 세척하고 준비하는 방법, 절대 임상에서 하지 말아야 할 방법 등을 설명한다.

특히 서 박사는 그동안 저자 혹은 공동저자로 100여 편의 논문을 발표, 전 세계 치과대학의 필독 논문으로 인정받고 있으며, 85세라는 나이가 믿기지 않는 열정으로 지금도 연구에 힘쓰고 있다.

비스코 관계자는 “환자들의 심미적인 요구도의 증가로 치과진료에서 심미 수복 및 보철이 매우 중요한 시대”라며 “컴플리케이션을 줄일 수 있는 올바른 레진 접착, 보철물의 파절 및 탈락을 최소화할 수 있는 보철물 접착을 알아보는 시간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비스코는 학술 강연뿐 아니라 치과기자재전시회에서 모든 임상에 사용할 수 있는 접착 아이템 3종 구매 시 3종을 무상으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펼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