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과에 디지털을 입히다] ㈜HDXWILL,구강스캐너 ‘Real Arch’
상태바
[치과에 디지털을 입히다] ㈜HDXWILL,구강스캐너 ‘Real Arch’
  • 이현정기자
  • 승인 2020.09.18 09: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디지털 기술력의 완성 구강스캐너 출시에 기대감 ‘UP’

치과용 CBCT로 이미 국내외 시장에서 기술력을 인정받아온 ㈜HDXWILL에서 드디어 구강스캐너 ‘Real Arch’를 출시한다. 이로써 HDXWILL은 디지털 덴티스트리 전문 기업이자 Total Solution Provider로 당당히 자리매김하게 됐다. 

국내 영상 장비 업체가 출시한 최초의 구강스캐너
디지털 치과가 데이터를 취득하기 위해 반드시 갖춰야 할 영상 장비는 CBCT와 구강 스캐너다.

세계의 많은 치과 영상장비 회사들이 이 두 가지 영상장비에 대한 기술을 자체 보유하기 위해 도전했지만, 글로벌 Big3로 꼽히는 덴츠플라이시로나, 케어스트림, 플랜메카만이 성공해 전 세계에서 독보적인 위치에 올라 있다. 

국내 CBCT 회사들도 구강스캐너를 개발하기 위해 도전해 왔으나 그동안의 시장 상황을 보면 기술력의 한계에 부딪혀 양산 단계까지 성공하지 못한 상황이다. 

이런 가운데 CBCT 영상 복원 SW 기술에서 강점을 보여 온 HDXWILL이 구강스캐너 개발에서 높은 기술 장벽으로 여겨져 왔던 SW 기술을 모두 자체 개발해 ‘Real Arch’를 출시함으로써 세계 치과 영상장비 시장의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HDXWILL은 이번 구강스캐너 ‘Real Arch’의 출시를 기점으로 디지털 덴티스트리 전문기업으로서 국내외 시장을 빠르게 장악해 갈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올해 초 출시한 ‘eco-x’는 코로나19로 인해 치과시장이 침체된 가운데서도 국내 시장을 빠르게 장악하는 성과를 거뒀다. 

이를 이어 HDXWILL은 내년에 ‘eco-x’와 ‘Real Arch’를 패키지로 도입함에 따라 해외시장 점유율 역시 빠르게 확대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HDXWILL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어려워진 치과시장의 상황을 고려해 조만간 CBCT+구강스캐너, 체어+구강스캐너로 구성된 ‘디지털 덴티스트리 패키지’를 론칭한다”면서 “디지털 치과를 구축해야 하는 임상가들을 위해 더욱 저렴한 금액의 패키지 상품을 출시함으로써 가성비 높은 금액으로 디지털 치과를 구성할 수 있도록 도울 것”이라고 밝혔다. 

또한 “디지털 덴티스트리 전문기업으로서 최상의 제품을 출시한 실력 있는 HDXWILL을 주목해주길 바란다”면서 “새로운 AI기술력 ‘Real Arch’가 글로벌 치과시장에서의 위상을 높일 것”이라며 기대를 당부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이런제품어때요?
놓치면 후회할 핫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