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왓츠뉴] ㈜메가젠임플란트 ‘유니트체어 ‘N2’
상태바
[왓츠뉴] ㈜메가젠임플란트 ‘유니트체어 ‘N2’
  • 구명희 기자
  • 승인 2020.09.10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편안함으로 환자 접근성 UP

㈜메가젠임플란트(대표 박광범, 이하 메가젠)가 최적화된 진료 포지셔닝 설계를 통해 임상가의 환자접근성을 높여 편안하고 정확하게 진료할 수 있도록 돕는 유니트체어 ‘N2’를 공식 론칭했다.

‘N2’는 카트 타입과 암 타입 두 종류로 판매하고 있으며, 카트 타입은 진료 시 효율적인 공간 활용과 넓은 시야 확보가 가능하다. 초경량 강화 소재의 슬림형 등받이를 적용해 임상가의 환자 접근성을 높였다. 또한 2관절 헤드레스트는 술자가 원하는 각도와 높이로 진료 포지셔닝할 수 있으며, 업계 최고 수준의 낮은 시트 포지션으로 소아와 노인 환자를 위한 안락함도 고려했다.

기존 유니트 체어 모델 ‘NEXT’에 적용해 많은 호평을 받은 43인치 모니터를 ‘N2’에도 적용했다. 덕분에 환자와 원활한 상담을 도와 임상가와 환자 모두 신뢰가 높으며, 정확한 수술을 가능케 한다. LED 디스플레이를 통해 체어 동작 상태를 직관적으로 확인할 수 있으며, 정전식 터치스크린으로 필요한 기능을 쉽게 구동할 수 있다. 핸드피스 인터락 스위치 기능은 먼저 선택한 핸드피스만 동작해 사용 안정성을 높였다.

이밖에도 풋페달 토글 방식 적용으로 스케일러 온오프 동작이 가능하고, 90도 타구대 회전 설계로 편의성을 최대화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