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7:58 (금)
[이주의제품] ㈜신흥 | DIRECTA LuxatorⓇ P-Series & RootPicker
상태바
[이주의제품] ㈜신흥 | DIRECTA LuxatorⓇ P-Series & RootPicker
  • 이현정기자
  • 승인 2020.08.13 09: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발치 스트레스! 시원하게 날려 버리세요”
8월 17일부터 ‘Weekly DV on World’서 구매 기회

㈜신흥이 임상가들의 발치 스트레스를 줄이는 기구를 소개해 눈길을 끈다. 
주인공은 DIRECTA LuxatorⓇ P-Series와 RootPicker. 

더욱 쉽게 발치를 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구강 내에 남아있는 치아조각과 부품을 쉽게 처리할 수 있는 기구들로 피로도 감소는 물론 더욱 효과적인 결과를 얻을 수 있다는 설명이다. 

DIRECTA LuxatorⓇ P-Series는 펜 타입의 발치기구로 높은 그립감을 선사할 뿐만 아니라 기존의 Luxator보다 더 얇고 날카로워 작은 힘으로도 간단하게 발치할 수 있도록 돕는다. 

블레이드 모양에 따라 P1 Straight Blade에서부터 P2 Inverted Curved, P3 Contra Angle, P4 Dual Edge 등으로 나뉜다.
 

<br>

LuxatorⓇ RootPicker는 독특한 팁 모양으로 확실한 그립감을 선사하는 루트 픽커다.

특히 발치 후 남은 Root Tip 역할뿐만 아니라 임플란트 힐링 어버트먼트, 드라이버, 포스트 등 일반 핀셋으로 집기 어려웠던 부품까지 용이하게 집을 수 있도록 제작돼 루트 픽커와 핀셋의 역할을 동시에 한다.

발치 후 남은 치아 조각과 뿌리는 매우 작고 미끄러워 핀셋이나 포셉으로는 추출하기 어렵지만, LuxatorⓇ RootPicker는 독특한 팁 모양으로 잔해를 확실하게 집을 수 있고, 힐링 어버트먼트, Impression Coping 등 시술과정에서 사용하는 부품들을 쉽게 집어낸다. 

짧고 단단한 팁 부분은 뿌리 깊숙하게 접근하기 쉬우며, Straight와 Angled 두 가지 형태의 팁 모양으로 이뤄져 전치, 구치/상악, 하악 모두에 최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DIRECTA LuxatorⓇ P-Series는 8월 17일부터 일주일동안 온라인으로 진행되는 ‘Weekly DV on World’의 ‘발치, 수술 기구 모음전’에서 만날 수 있다. 

이번 행사에는 DIRECTA LuxatorⓇ P-Series뿐만 아니라 수술에 필요한 다양한 치과용 기구가 총출동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

‘Weekly DV on World’는 DV mall에서 인기 있는 상품들을 매주 프로모션 혜택과 함께 소개하는 온라인 전시회다. 

매주 주제가 있는 기획전을 공개해 화제를 모으고 있으며, 제품은 100% DV POINT로 구매할 수 있다. 기획전은 DV mall 내의 ‘기분 좋은 행복 쇼핑’ DV POINT SHOP에서 진행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