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18:00 (목)
[이주의 제품] 보스덴탈코리아 | 개인 맞춤형 루페 ‘써지뷰 TTL 루페’
상태바
[이주의 제품] 보스덴탈코리아 | 개인 맞춤형 루페 ‘써지뷰 TTL 루페’
  • 최바다 기자
  • 승인 2020.07.30 10: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공 거리’와 ‘자세’까지 나에게 안성맞춤
가벼운 경통 무게로 장시간 착용해도 편안해
8월 14일까지 세트구매 시 15% 할인 혜택

보스덴탈코리아(대표 서동효)의 ‘써지뷰 TTL 루페’가 무상 시연 서비스와 더불어 가격할인 행사를 진행해 개원가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8월 3일부터 14일까지 진행되는 할인이벤트에서는 ‘써지뷰 TTL 루페’와 ‘써지뷰 이지-라이트(Ez-Light)’를 세트로 구매할 경우 15% 추가 가격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초경량 개인 맞춤형 ‘써지뷰 TTL 루페’
보스덴탈코리아가 미세한 구강부위 판별을 위해 제작한 ‘써지뷰 TTL 루페’는 현미경 경통의 무게가 19g에 불과해 장시간 진료 시에도 가볍고 편한 착용감을 자랑한다.

‘써지뷰 TTL 루페’는 다중 반사방지 코팅이 된 최상의 Optical Lens를 사용해 선명하고 깨끗한 시야를 제공하는 데도 한 몫하고 있다.

보스덴탈코리아 관계자는 “사용자의 동공 거리 및 자세 등을 고려한 개인맞춤형으로 제작 가능한 것이 가장 큰 장점으로 꼽힌다”면서 “‘써지뷰 TTL 루페’의 넓은 시야와 작업 거리가 진료 자세를 교정해 치과의사의 직업병인 근골격계 질환 예방에도 효과가 있다”고 강조했다.

‘써지뷰 TTL 루페’는 안경형과 고글형 두 가지로 취향에 맞게 루페 형태를 선택할 수 있으며, 2.5배율부터 5.0배율까지 다양해 사용자에게 최적화한 루페를 제공할 수 있는 것이 강점이다.

이와 더불어 렌즈에 도수를 추가할 수 있어 시력 보정이 필요한 사용자도 문제없이 ‘써지뷰 TTL 루페’를 이용할 수 있다. 한편 ‘써지뷰 TTL 루페’는 ‘ISO9001’ 품질보증 인증으로 신뢰할 수 있다.

어디에든 착 ‘써지뷰 이지-라이트’
‘써지뷰 이지-라이트’는 ‘써지뷰 TTL 루페’뿐만 아니라 어떤 형태의 안경 및 루페에도 손쉽게 장착이 가능한 무선 LED 헤드라이트 제품이다. 

보스덴탈코리아 관계자는 “‘써지뷰 이지-라이트’는 배터리를 따로 휴대하지 않아도 밝고 선명한 광원을 진료에 적용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라며 “광원의 직진성이 뛰어나 근관치료 또는 프렙 등 정밀함을 요하는 치과치료에서 역할을 톡톡히 한다”고 말했다.

특히 ‘써지뷰 이지-라이트’는 한 번 충전으로 최대 5시간 연속 사용할 수 있어 콤팩트한 크기와 가벼운 무게에 비해 뛰어난 성능을 가지고 있다. 

아울러 ‘써지뷰 이지-라이트’는 진료 중 발생하는 그림자를 방지하며, 수술용 LED 램프로 유명한 미국 Cree社의 고휘도 램프를 사용해 4단계 밝기 조절이 가능함에 따라 적절한 밝기로 진료할 수 있어 눈의 피로도를 조절하는 데도 용이하다.

보스덴탈코리아 관계자는 “‘써지뷰 TTL 루페’를 무상 시연 서비스를 통해 여러 장점을 먼저 체험한 후 구매하길 바란다”면서 “‘써지뷰 TTL 루페’와 더불어 진료에 도움이 되는 ‘써지뷰 이지-라이트’를 묶어 세트구매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며 많은 관심 당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