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 극복 제품특집] ㈜신흥, 온라인 치과기자재전시회 ‘UNTACT DV ON WORLD’
상태바
[코로나19 극복 제품특집] ㈜신흥, 온라인 치과기자재전시회 ‘UNTACT DV ON WORLD’
  • 구명희 기자
  • 승인 2020.06.19 09: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온라인서 만나는 DV WORLD
코로나 극복 힘 보탠다

㈜신흥이 포스트 코로나 시대와 언택트(Untact) 중심의 디지털 시대를 맞아 덴탈비타민의 온라인 치과기자재전회 ‘UNTACT DV ON WORLD’를 개최해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다.

덴탈비타민이 제시하는 새로운 뉴노멀 트렌드를 선도하는 ‘UNTACT DV ON WORLD’는 기존 전통 오프라인 전시회가 아닌 새로운 공간 ‘온라인’을 통해 덴탈비타민만의 파격적인 서비스와 혜택을 선사한다.

치과 고객들은 직접 전시회에 방문하지 않고 언제, 어디서든 편리하게 덴탈비타민의 제품과 서비스를 돌아보며 필요한 제품을 구입할 수 있다.

지난 6월 8일 오픈한 ‘UNTACT DV ON WORLD’는 개최 3일 만에 3만1000회 접속 수를 돌파하고, 구매 건수가 3000건에 달하는 등 반응이 뜨겁다. 또한 1200명에 달하는 회원들이 댓글 이벤트에 참여하며 인기를 실감했다.

오픈 후 덴탈비타민 홈페이지에서 첫 선을 보인 인상전 처치재 ‘DryZ’는 출시와 동시에 완판을 기록했고, 갓성비 아이템으로 불리는 ‘PROFA FILE GOLD’는 하루 동안 무려 1485건을 판매했다.

강력한 접착력을 가진 ‘CLEARFIL S3(트라이S) BOND Universal’은 지난해 SIDEX 판매 기록보다 287% 증가한 판매 기록을, 압도적인 절삭력과 파절 저항성을 자랑하는 ‘MANI 크라운 컷팅 버’는 하루에 리뷰 댓글 556개가 달리는 열기를 이어가고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