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18:00 (목)
[코로나19 극복 제품특집] 비스코덴탈아시아㈜, 치수복조재 'TheraCal PT'
상태바
[코로나19 극복 제품특집] 비스코덴탈아시아㈜, 치수복조재 'TheraCal PT'
  • 최바다 기자
  • 승인 2020.06.19 09: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동 혼합으로 편리하고
체어타임 절약도 ‘OK’

 

비스코덴탈아시아㈜(대표 서우경, 이하 비스코)가 치수복조재 ‘TheraCal PT’를 20% 할인하고 ‘Zirconia Cementation Try-in Kit’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비스코의 ‘TheraCal PT’는 특유의 밀폐력과 칼슘 방출 및 알칼리성 pH로 덴틴을 효과적으로 힐링, 보호해 치수 조직에 존속력을 유지시켜주는 생체친화성이 특징이다. 

또한 ‘TheraCal PT’는 별도의 혼합과정이 없어 편리하다. 자동으로 혼합돼 원하는 위치에 정확한 도포가 가능해 진료시간을 단축할 수 있으며, 중합 깊이나 재료 두께 등을 걱정하지 않아도 된다. 또한 기존 M.T.A 베이스 제품과 달리 파우더와 리퀴드를 혼합하지 않고 파우더와 리퀴드를 핸드믹싱하는 과정에서 생기는 지저분함과 끈적거리는 불편함을 해소시킨다.

비스코 관계자는 “대부분의 소아치과에서는 최대한 빠른 시간에 어린 환자의 진료를 마무리하려고 한다”면서 “‘TheraCal PT’는 어린 환자가 느끼는 불안과 공포를 줄여 환자, 치과의사 그리고 스텝에게 편안함을 제공할 수 있다”고 말했다. 

‘TheraCal PT’는 기존 재료에 비해 수분의 민감성이 없고 M.T.A Base 파우더에 레진을 첨가해 기계적 물성과 접착력이 강하며, 광중합(10초) 후 나머지 치아 수복과정을 진행하면 1회 내원으로 모든 치료가 마무리 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