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 극복 제품특집] ㈜덴큐어, 마스크와 아이스 팩이 하나로 '포켓 아이스 마스크'
상태바
[코로나19 극복 제품특집] ㈜덴큐어, 마스크와 아이스 팩이 하나로 '포켓 아이스 마스크'
  • 최바다 기자
  • 승인 2020.06.19 08: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켓 아이스 마스크'

㈜덴큐어(대표 기현주)가 붓고 멍이 생기는 치과 시술부위를 위한 ‘포켓 아이스 마스크’ 구매 시 손세정제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포켓 아이스 마스크’는 마스크 포켓 안에 아이스 팩을 넣을 수 있는 구조로, 손 시림과 팔 아픔 등 불편함을 해소해주는 제품이다. 진료 부위에 아이스 팩을 두면 붓기와 멍을 예방할 수 있다. 

마스크와 아이스 팩 150세트와 추가 아이스 팩 10개로 구성된 ‘포켓 아이스 마스크’ 1박스에 9만4500원이란 가격으로 공급한다.

‘포켓 아이스 마스크’는 △얼굴 크기에 따라 사이즈 선택 △세균으로부터 시술부위 보호 △부드러운 냉찜질 1시간 지속 등 다양한 특징을 가지고 있다.

아이스 팩에 마스크를 추가했지만 기존 아이스 팩 가격대로 공급해 개원가는 추가 지출 없이 서비스 품질 향상이 가능하다.

1박스 구매 시 증정하는 75% ETHANOL WET WIPE 100매는 코로나19 예방을 위한 필수 아이템으로 손세정은 물론 유니트체어 등 다용도로 활용가능 하다.

㈜덴큐어 관계자는 “‘포켓 아이스마스크’는 자체공장 생산 후 출고 전 UV 살균 처리를 거쳐 유통된다”면서 “증정하는 WET WIPE는 에탄올 함량 75%로 살균작용이 뛰어난 제품”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