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18:00 (목)
[왓츠뉴] 비앤메디 ‘BIO-FIX’
상태바
[왓츠뉴] 비앤메디 ‘BIO-FIX’
  • 구교윤 기자
  • 승인 2020.04.29 18: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멤브레인 완벽하게 고정된다

의료기기 제조업체 ㈜비앤메디(대표 권태수)가 치과용 멤브레인 ‘BIO-MEM’ 고정용 Bone Tack Simple Set ‘BIO-FIX’를 출시했다.

‘BIO-FIX’는 멤브레인 고정에 용이하도록 제작해 GBR 시술 시 다양한 골질에서 간단한 말렛팅으로도 멤브레인을 정확하게 고정한다.

핸들은 인체공학적으로 제작해 조작이 편리하며 적절한 무게를 실을 수 있도록 만들었다. 또 말렛팅 시 Bone Tack의 정확한 방향성을 제공한다. 또 ‘BIO-FIX’는 기존 제품보다 파절과 변형에 강하며 부식을 최소화할 수 있도록 특수코팅으로 처리한 것이 특징.

핸들과 케이스는 마그네틱 기능을 탑재해 탈부착 및 보관이 용이하며 오토클레이브 멸균도 가능하다.

특히 캡은 Bone Tack 사용 후 변형을 최소화할 수 있도록 교정 역할을 수행, 언제나 일정한 Pick-Up 기능을 제공한다.

또 Bone Tack은 ‘BIO-FIX’ 구성품을 편하게 사용하고 보관할 수 있도록 특수 제작한 전용 슬라이딩 케이스에 배치했으며 필요에 따라 구성품을 재구성할 수 있다. ‘BIO-FIX’는 직경 0.7~1.1까지 총 5가지 타입으로 구성됐다.

권태수 대표는 “‘BIO-FIX’는 GBR 시술 시 멤브레인을 정확하게 고정해주는 것이 특징”이라며 “멤브레인 고정에 어려움을 느낀 임상가라면 만족하며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라고 자신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