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7:58 (금)
[왓츠뉴] 신일덴텍, ‘에어석션팁’
상태바
[왓츠뉴] 신일덴텍, ‘에어석션팁’
  • 구교윤 기자
  • 승인 2020.04.09 09: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획기적인 감염관리 아이템 등장

㈜신일덴텍(대표 윤종표)이 출시한 ‘에어석션팁’이 치과 감염관리에 획기적인 아이템으로 평가받으며 화제다.

‘에어석션팁’은 개원의인 박준철(대구E28치과) 원장이 직접 개발한 특허상품으로 체어 진료 시 일반 석션팁으로는 차단하기 힘든 세균과 중금속, 부유물을 효과적으로 흡입할 수 있도록 돕는 석션팁이다.

△임시치아 제작 △치아프렙 △스케일링 △아말감 제거 등 다양한 진료 상황에서 효율적으로 활용할 수 있어 진료 능률에 도움을 준다.

‘에어석션팁’은 별도의 소독, 멸균 작업이 필요 없는 일회용 소모품으로 사용하고 난 뒤 ‘일회용 석션팁’으로 폐기하면 된다. 위생적이기에 철저한 감염 관리가 가능하다.

투명한 플라스틱 소재로 만든 ‘에어석션팁’은 기존 유니트체어 석션홀더나 메탈석션팁에 끼워 사용하는 방식으로 사용법이 간편하며 가격도 저렴해 부담이 없다.

‘에어석션팁’ 한 팩에는 석션팁 35개가 구성돼 있으며, 신일덴텍은 현재 신제품 출시를 기념하는 이벤트로 3팩을 구매하면 1팩을 추가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윤종표 대표는 “최근 한 논문에 따르면 철저한 감염 관리를 위해서는 고압 에어로졸 석션을 함께 사용할 것을 권장하고 있다”면서 “‘에어석션팁’은 저렴한 가격으로 치과 내 감염관리를 확실하게 실천할 수 있는 획기적인 아이템”이라고 자신했다.

이어 “코로나19 사태로 비말감염, 에어로졸 감염 공포증이 커지는 개원가에서 의료진과 환자의 건강을 지키기 위해 ‘에어석션팁’ 사용을 적극 추천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