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01:06 (목)
[국제] 미국근관학회, 근관치료 표준 권장사항 강조
상태바
[국제] 미국근관학회, 근관치료 표준 권장사항 강조
  • 윤미용 기자
  • 승인 2019.12.30 09: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치료역량과 치료표준 분야 백서 발표
AAE(미국근관학회)는 최선의 환자치료와 근관치료술 및 과학의 우수성을 증진시키고자 노력하고 있다(이미지: Cozine/Shutterstock). 

CHICAGO, 미국: 미국근관학회(AAE, American Association of Endo-dontists)는 최근 근관치료 역량과 치료 표준에 대한 백서를 요약해 보험업계, 정부 주 위원회 및 기타 신경치료와 관련된 이해당사자들에게 적절한 근관치료 안내를 위한 주요 권장 사항과 지침을 제공했다. AAE 백서는 환자가 최고의 근관 치료를 받도록 하고 일반 치과의사가 최적의 결정을 내릴 수 있도록 구성됐다. 

따라서 개원의가 권장기준에 따른 치료를 하기 어렵다고 판단할 경우 근관치료 전문의에게 리퍼하거나 또는 자신들이 필요한 술식을 습득하게 된다. AAE 회장인 Dr. Keith V. Krell은 “AAE는 근관치료의사, 스탭 및 환자들을 위한 최고의 대변인”이라고 자신했다.

이어 “따라서 신경 치료의 한 가지 품질 표준을 홍보하는 것은 AAE의 책임”이라며 “우리 학회는 근관 치료 능력 및 치료 표준에 관한 기존 백서들을 정리함으로써 치과전문의, 보험사 및 관련 기관들 간의 치료 표준을 개선하고 보다 나은 치료결과를 도출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