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7:58 (금)
[2019 핫브랜드] ㈜위드웰임플란트, 차별화된 시스템 ‘WIS’·‘WELLLOCK Implant’
상태바
[2019 핫브랜드] ㈜위드웰임플란트, 차별화된 시스템 ‘WIS’·‘WELLLOCK Implant’
  • 정재이 기자
  • 승인 2019.12.20 09: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수한 결합력 골형성 도와

㈜위드웰임플란트는 차별화된 임플란트 시스템으로 치과 시장을 공략하고 제품력을 확인받고 있다. 위드웰임플란트가 자랑하는 제품은 ‘WIS’과 ‘WELLLOCK Implant’로 제품 디자인에서 진료 활용범위까지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먼저 ‘WIS’는 HA코팅 임플란트, WING임플란트, 일반 SA 임플란트로 구성됐으며, 하나의 시스템만으로도 임상 활용의 폭이 넓다. ‘HA코팅 임플란트’는 HA코팅으로 약한 골질에도 결합력이 우수하며 표준규격 Titanium Grade5를 사용해 기존 Grade4보다 60% 증가된 파절 강도를 자랑한다. 주로 임플란트 실패나 제거 후 재수술을 하는 경우, 골이식이 동반되는 수술, 고령 환자 및 골다공증의 우려가 있는 50대 이후 여성 등에게 활용하기 적합하며 치료기간의 단축이 필요한 경우에도 유용하다.

‘HA코팅 임플란트’의 코팅은 미국 Himed사의 25년 기술의 집약시킨 Matrix HA Coating으로 Dual HA Blasting한 후 HA을 고온의 플라즈마 상태로 표면에 코팅돼 제품력을 끌어올렸다.

‘WING 임플란트’는 주로 구치부에 작은 직경의 픽스쳐를 식립하는 경우나 발치와에 식립, 상악동 거상 후 식립하는 경우에 활용하기 좋은 임플란트로 WING 하방의 골형성을 돕는다. 또한 상악동으로의 고정체 함입을 방지하고 고정체의 기울어짐과 침하 방지 및 상부에서 효과적으로 응력을 분산시켜 임플란트 진료의 완성도를 이끈다.

일반 ‘SA 임플란트’는 골이식이 동반되지 않는 수술의 경우나, 환자의 전반적인 상태가 양호한 경우 사용하는 임플란트로 우수한 초기고정력을 얻을 수 있는 Taper Body 디자인과 강력한 Self Tapping 효과 그리고 Path 수정이 용이한 디자인이다.

위드웰임플란트가 자랑하는 프리미엄 임플란트 시스템 ‘WELLLOCK Implant’은 고정체 그리고 지대주가 결합된 Locking Taper 방식의 일체형 구조로 잇몸퇴축, 나사풀림현상이 없어 사후관리가 편리하다. 이밖에도 일체형구조로 틈새가 없어 세균침투 걱정이 없고 임플란트주위염도 예방 할 수 있다.

특히 HA코팅으로 약한 골질에도 강한 골결합을 기대할 수 있으며, 구치부 임플란트 치료에 탁월한 효과가 있다. Low Speed Drilling은 주수가 없어 수술 시 환자의 불편감 감소는 물론 수술 후 붓기와 통증도 감소시킬 수 있다. 디자인 역시 원반형 구조로 수평적인 Fin이 복층구조를 이뤘으며, Fin 사이로 강한 골질의 Cortical like Bone이 형성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