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왓츠뉴] 아이비덴탈, ‘EQUIMATRIX Collagen’ 외
상태바
[왓츠뉴] 아이비덴탈, ‘EQUIMATRIX Collagen’ 외
  • 임성빈 기자
  • 승인 2019.11.07 09: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빠르고 안전한 이종골콜라겐

㈜아이비덴탈(대표 하일)이 이종골 콜라겐 ‘EQUI-MATRIX Collagen’과 ‘OCS-B Collagen’을 출시해 개원가의 많은 주목을 받고 있다.

‘EQUIMATRIX Collagen (말뼈/이종골콜라겐)’은 입자표면적이 증대된 EQUIMATRIX에 고순도의 Porcine Collagen 10%를 결합한 Block형 골이식재로 조작성이 매우 뛰어나 시술시간을 단축시킬 수 있으며, Socket Preservation에 용이하다. 

장기적인 안전성은 미국 하버드 치과대학에서 논문으로 입증됐으며, 건조 상태 혹은 혈액이나 생리식염수를 적신 상태에서 여러 모양으로 변형이 가능하다.

‘OCS-B Collagen(소뼈/이종골콜라겐)’은 Porcine Collagen 10% 함유로 인해 결손부에 입자의 유착력이 우수하며, 용이한 핸들링으로 시술시간이 단축된다. ‘EQUIMATRIX Collagen’처럼 Block형 골이식재로 조작성이 매우 뛰어나며 Socket Preservation에도 용이하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지혈 효과 및 우수한 뼈 재생효과, 공간유지능력을 갖고 있어 미학적 재생에 도움을 준다.

특히 ‘EQUIMATRIX Collagen / OCS-B Colla gen’은 발치와 Dehi-scence Defect 적용시 골이식재와 차폐막 유사역할을 동시에 제공하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