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ESDEX 2019] 대회장 인사말
상태바
[YESDEX 2019] 대회장 인사말
  • 구명희 기자
  • 승인 2019.10.25 09: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울산광역시치과의사회
이태현 대회장

“회원과 함께 만드는
 ‘YESDEX 2019’”

대회장 울산광역시 치과의사회장 이태현입니다.
YESDEX 2019는 세계 치과인들과 함께 발전하는 국제 학술 대회와 국제 기자재 전시회로 발전해 8번째 대회를 준비합니다.

ALL FOR YOU WITH ULSAN ­ 여러분과 함께 YESDEX의 역사를 만들겠습니다.
과거 오랜 경험과 축적된 치의학 연구 및 학술을 바탕으로 새로운 치료 기술 발전을 함께 나누는 강연과 현재와 미래의 흐름을 읽는 알찬 기자재 전시회를 마련해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 치과의사분들과 국제기자재업체와 해외 바이어들이 찾고 싶어 하는 전시회가 될 것입니다.
2019년 11월 9일과 10일 부산 해운대 BEXCO에서 행복한 만남을 희망합니다.
 

울산광역시치과의사회
허용수 조직위원장

“당신을 위한 모든 것이
 준비된 YESDEX”

안녕하십니까? YESDEX 2019 조직위원장 허용수입니다.

울산시치과의사회가 주관하는 올해 행사는 ‘All For U with Ulsan(당신을 위한 모든 것 울산이 함께 합니다)’이라는 슬로건 하에 회원들에게는 최신 학술 정보와 첨단 기자재를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전시 참가 업체에게는 실질적인 비즈니스가 이뤄지는 실속형 행사를 만들어 가는데 주안점을 두고 있습니다.

어렵고 힘든 경영 환경이지만 모쪼록 여유를 내셔서 바다와 자연이 아름답고 볼거리, 즐길거리가 넘쳐나는 역동적인 도시 부산 해운대에서 YESDEX 2019와 함께 가을의 절정을 누리시길 바랍니다. 모두가 하나되는 성공적인 행사가 되리라 확신합니다.

 

 

부산광역시치과의사회
배종현 회장

“최신 트렌드와 동향
 가득 안고 돌아가길”

치과 가족 여러분, 반갑습니다. 지난 2012년 부산에서 시작된 YESDEX가 어느덧 8회를 맞이했습니다.

최근 개원가의 핫이슈인 디지털과 보험, 임상 분야의 국내외 저명한 연자분들을 초청해 여러분과 함께 하는 시간을 준비했고, 각 업체별 최고 기술과 제품을 한 눈에 파악할 수 있는 치과 기자재 전시회도 마련해 여러분께서 최신 트렌드의 동향을 경험하실 수 있도록 준비했습니다.

아름다운 계절 가을, 천혜의 절경 해운대 BEXCO에서 펼쳐지는 YESDEX 2019에서 즐겁고 소중한 추억 많이 만드시길 바라며, 대한민국의 대표 브랜드로 성장할 수 있도록 현실에 안주하지 않고 다양한 도전으로 열심히 노력하겠습니다.

 

대구광역시치과의사회
최문철 회장

“부산서 즐기는
 ‘실속형 YESDEX’”

이번 YESDEX 2019는 ‘ALL FOR U WITH ULSAN’이라는 슬로건 하에 풍부한 경험과 노하우로 회원뿐만 아니라 스텝을 위해 여러 분야에서 저명한 연자를 초청해 학술대회 장을 마련했고, 전시장은 500부스 이상의 다양하고 우수한 업체를 유치해 첨단 기자재를 만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등 실질적인 비즈니스가 이뤄지는 실속형 행사의 장으로 마련했습니다.

아울러 참가한 회원 분을 대상으로 역대 최고의 경품인 제네시스를 비롯해 푸짐한 경품을 준비했으니, 모두가 행운의 주인공이 되시길 바라며, 끝으로 이번 대회에는 부산 관광 및 체험 프로그램 등 다양하고 유익한 프로그램이 계획된 만큼 가족과 함께 축제와 영화의 도시 부산에서 좋은 추억을 만들어 가시길 바랍니다.

 

경상북도치과의사회
양성일 회장

“치과계 이끄는
 최고 학술대회 자부”

풍요로운 결실의 계절에 벌써 여덟 번째를 맞이하는 YESDEX 2019를 개최하게 됨을 기쁘게 생각합니다. 해를 거듭할수록 보다 많은 회원들과 전시업체들의 적극적인 참여로 YESDEX는 대한민국 치과계를 이끌어가는 최고의 학술대회로 자리매김했습니다. 바로 영남권 5개 지부가 서로 도와가며 함께 상생하고 회원여러분들이 YESDEX를 변함없이 찾아주시고 성원해주신 덕분입니다.

다시 한 번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더 큰 도약을 위해 다함께 노력할 것입니다. 올해 행사도 학술 정보와 최신 기자재 전시회뿐만 아니라 가족들과의 추억도 만들 수 있는 둘도 없는 기회가 될 것이라 믿습니다. 최선을 다해 준비했으니 부디 많이 찾아주시기 바랍니다.

 

경상남도치과의사회
강도욱 회장

“자타공인 하반기
 최고의 행사 기대하길”

우리나라 최대의 항구 도시이자 관광 컨벤션 도시인 부산에서 개최되는 YESDEX 2019에 참가해 주신 치과가족 여러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YESDEX는 울산, 경북, 경남, 부산, 대구 등 다섯 개 지부의 뜻을 모은지 8년째를 맞는 지금, 자타공인 대한민국 하반기 최고의 국제치과학술대회 및 기자재 전시회로 발돋움했습니다. 5년마다 지부별로 순회하며 개최하는 행사라, 준비가 순탄치는 않지만 회원 여러분들의 적극적인 참여가 지금의 YESDEX를 만들었습니다.

이번 YESDEX도 가족과 함께 즐길 수 있는 관광 체험 및 유익한 프로그램을 준비했으니, 가을의 끝자락에 열리는 YESDEX 행사에 가족과 함께 좋은 추억을 만들길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