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왓츠뉴] 메가젠임플란트 온라인 라이브 ‘Case Discussion’
상태바
[왓츠뉴] 메가젠임플란트 온라인 라이브 ‘Case Discussion’
  • 구명희 기자
  • 승인 2019.10.24 21: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상 진료 속 궁금증 해결사

㈜메가젠임플란트(대표 박광범, 이하 메가젠)가 올 6월부터 선보인 임상케이스 중심의 온라인 라이브 강의 ‘Case Discussion’이 개원가에서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매주 화, 목 오후 7시에 생방송으로 만날 수 있는 이 프로그램은 최근 각광받는 유튜브 기반으로 운영되며, 임상증례 발표외에 연자들과의 실시간 문답 채팅으로 상호소통이 가능하다.

특히 특별한 테마에 국한하지 않고 케이스 중심으로 진행, 일상 진료에서 궁금했던 점을 확인해볼 수 있어 유용하다. 현재 이정삼, 박휘웅, 홍순재, 박현식, 정찬권, 최진, 윤정훈, 이주환 원장 등 8인의 다양한 케이스가 일방적 전달식 강의가 아닌 생생한 증례 중심 발표로 진행되고 있다.

지난 6월 18일 첫 방송된 ‘Case Discussion'은 실시간 본방 외에도 강좌 후 3~4일후까지는 재방송 시청이 가능하다. 메가젠은 진료속에서 우러나는 고수들의 케이스 중심 임상팁들을 모든 임상가들에게 공개해 평소 진료 시의 궁금증을 해소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강좌당 실시간 접속자수는 60~80여 명이지만 재방송의 경우, 인기강좌는 600~700회의 조회수를 기록하며 개원가의 임상고민 해결사로 급부상 중이다.

메가젠은 각 분야별 숨은 고수들을 발굴해 향후 점차 연자풀을 넓혀나갈 예정이며, 내년에는 해외 임상가 대상 강좌도 계획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