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ESDEX 2019] 휴레이저, 치과 전용 핸드피스 레이저 K2 Mobile Handpiece Laser
상태바
[YESDEX 2019] 휴레이저, 치과 전용 핸드피스 레이저 K2 Mobile Handpiece Laser
  • 고민주 기자
  • 승인 2019.10.24 20: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휴대성과 성능 한꺼번에 잡는 팔방미인 레이저

 


㈜휴레이저(대표 박인배)가 한 손에 잡기 편리한 ‘K2 Mobile Handpiece Laser’를 선보인다. 
휴레이저는 2002년부터 치과용 레이저만을 전문으로 한 기업으로, 세계적으로 치과용 반도체 레이저 분야의 독보적인 위치를 선점하고 있다. 

특히 2017년 독일 IDS에서 글로벌 런칭을 시작한 ‘K2 Mobile Handpiece Laser’는 독특한 디자인과 성능으로 출시부터 엄청난 관심과 호평을 받았다. 제품은 한 손에 잡기 편리한 핸드피스 타입의 디자인과 작지만 다양하고 강력한 성능을 발휘할 수 있도록 설계돼 현재 50여 개국 이상의 국가에 수출하고 있다.

무엇이든 작게 만들면서 다양한 기능을 접목시키기는 쉽지 않다. 그럼에도 ‘K2 Mobile Handpiece Laser’는 기존 부피가 큰 레이저들의 모든 기능이 가능할 뿐만 아니라 한 손에 잡기 쉬운 핸드피스 타입으로 휴대성과 성능을 고루 갖췄다. 사용 용도는 Endo, Perio, Implant, Surgery 등 총 30여 가지 술식에 적용가능하며 초보자는 쉽게, 숙련자는 더욱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K2 Mobile Handpiece Laser’는 휴레이저의 오랜 경험과 노력의 산물로 부품 하나에도 세계 최고의 제품을 사용했다. 더불어 1/100이상의 정밀 가공 및 방열 기술, 사용자의 편리를 고려한 프로그래밍으로 활용도 높은 성능을 자랑하며 소모품 부분에서도 사용자의 부담을 최소화 했다. 세계 최초로 미국을 비롯한 중국과 유럽에서 국제 특허를 받은 AFL(Adjustable Fiber Length) System은 핸드피스 레이저 기술의 중요성을 보여준다.

제품은 편리성과 성능을 두루 갖추고 있음에도 기존 레이저의 1/3 정도 되는 파격적인 가격으로 출시됐다. ‘K2 Mobile Handpiece Laser’가 단순히 국내 시장만이 아닌 세계적인 시장 선점을 목표로 한 기술이기 때문에 상품의 성능과 편의성은 물론 가격까지도 모두 만족시켰다. 

이번 ‘Yesdex 2019’에서는 기존 패키지에 포함되지 않았던 치아미백 Tip과 TMJ에 활용할 수 있는 LLLT Spacer 뿐만 아니라 여러 가지 액세서리를 한 번에 관리할 수 있도록 디자인돼 새로 나온 아크릴 수납장을 현장구매 시 무료 제공한다.

휴레이저 측은 “기존 레이저 사용자는 저렴하고 편리한 Handpiece 레이저를 추가로 구매할 수 있는 좋은 기회”라며 “레이저를 처음 접하는 사람에게는 새로운 레이저 세계에 부담 없이 입문할 수 있는 뜻깊은 시간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