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ESDEX 2019] 한솔e덴탈, 본딩제 유니버셜 프라이머 외
상태바
[YESDEX 2019] 한솔e덴탈, 본딩제 유니버셜 프라이머 외
  • 윤미용 기자
  • 승인 2019.10.24 20: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진료실 알짜배기 제품 한자리에!

 

한솔e덴탈(대표 김민수)이 ‘유니버셜 프라이머’, ‘Zir Gloss kit 1434’ 등 진료실에서 알차게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제품들을 ‘YESDEX 2019’에서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이며 임상가들의 발걸음을 멈추게 할 예정이다.

■유니버셜 프라이머
Dual-Cure가 가능한 제품으로 모든 임상에 사용할 수 있는 접착제다. 임상에서 광중합에 의한 접착제층 두께로 간접수복물이 적합하지 않을 때 Universal primer를 사용해 크라운, 인레이, 포스트, 지르코니아 등 광경화 필요 없이 사용할 수 있다. 또한 낮은 필름두께(<5㎛ )는 본딩제가 에칭된 표면으로 미세하게 흘러들어가 술 후 민감성을 줄여준다.

■Zir Gloss kit 1434
지르코니아 보철물을 연마 및 폴리싱하는 과정에서 어려움을 경험한 임상의에게 꼭 필요한 단 하나의 제품을 꼽는다면 ‘Zir Gloss kit’라 할만큼 지난 100년 동안 최고의 제품으로 인정받고 있다. 수복물 분리부터 완벽하고 섬세한 최종 연마까지 하나의 세트로 가능하다.

■Headlight Butterfly Cordless LED
체어 ‘Headlight Butterfly Cordless LED’는 사이드에서 편리하게 장착 및 분리할 수 있는 무선 헤드라이트로 기존에 사용하던 모든 루페를 장착할 수 있다. 헤드라이트 빛의 밝기는 35,000lux이며, 색온도는 5700K이다. 무게는 25g이며, 3개의 배터리로 최대 6시간까지 사용할 수 있는 최고의 가성비를 자랑한다.

■Perio-Mate
‘Perio-Mate’는 하나의 장비로 치은연상과 연하 모두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치은연상에는 스테인 및 바이오필름 제거가 용이하고, 치은연하에는 3~6mm까지 쉽게 접근할 수 있어 바이오필름 및 임플란트 환자들의 Peril-implantitis를 예방할 수 있다.

■TORDADO
에어 핸드피스 ‘TORDADO’는 30W의 뛰어난 출력에도 불구하고 55dBA의 작은 소음으로 임상가의 청각을 보호하는 것은 물론 소음에 민감한 환자도 편안하게 진료를 받을 수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