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ESDEX 2019] 신흥, 키즈 크라운 Kids Golden Crown
상태바
[YESDEX 2019] 신흥, 키즈 크라운 Kids Golden Crown
  • 윤미용 기자
  • 승인 2019.10.24 20: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어린이 환자 위한 ‘안성맞춤’ 유치관

 

안정성과 심미성을 더한 새로운 유치관을 만나보고 싶다면 11월 9일부터 10일까지 부산 벡스코에서 열리는 ‘YESDEX 2019’ ㈜신흥 부스를 찾아가자.

신흥 부스에선 ‘키즈 크라운(Kids Crown)’의 신제품인 ‘키즈 골든 크라운(Kids Golden Crown)’과 ‘키즈 링 크라운(Kids Ring Crown)’을 준비해 임상가들을 기다리고 있다.

신흥의 유치관인 ‘Kids Crown’은 지구촌 유치관으로 불리며, 이미 글로벌 시장에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제품.

 

‘Kids Golden Crown’은 ‘Kids Crown’의 골드색 라인으로 기존 제품의 특징은 살리면서 골드색을 더해 구강 내 심미성을 높인 골드색 유치관이다. 

‘Kids Golden Crown’은 간편하게 조작이 가능해 골드 크라운의 느낌을 쉽고 빠르게 재현할 수 있다. 특히 기존 SS크라운에 티타늄 코팅이 더해져 구강 내에서 광택 있는 자연스러운 색상을 구현할 수 있다. 

‘Kids Ring Crown’은 기존 Kids Crown에 Ring을 부착한 제품으로 시술의 안전성을 강화했으며, 유치관 Ring에 치실을 묶어 시술하는 동안 아이들이 삼키거나 씹는 것을 방지하고, 술자의 시술을 안전하고 효과적으로 할 수 있도록 해준다. Ring은 시술 후 플라이어나 손으로 비틀어 쉽게 제거할 수 있다. 

이로써 신흥은 ‘Kids Golden Crown’, ‘Kids Ring Crown’, 기존의 유치관 ‘Kids Crown’까지 소아환자용 SS 크라운 3종 모두를 갖춘 ‘Kids Crown Family’ 라인업을 완성했다. 제품 사이즈는 키즈 크라운과 동일하게 총 48가지로 구성됐다.
 

온라인 쇼핑몰 덴탈이마트 멤버십

덴탈이마트 멤버십 회원을 위한 라운지 공간 운영 

 

연간 회원권으로 운영되며 회원들에게 차별화된 혜택을 쏟아내 개원가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치과재료 종합 쇼핑몰 덴탈이마트는 ‘YESDEX 2019’에서도 회원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 

국내 최초 치과계 온라인 쇼핑몰 덴탈이마트는 멤버십 회원에게 1년에 한 번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프리미엄 서비스는 △최대 30% 할인 △DV POINT 100,000점 적립 △덴탈잡 이용권 △금액에 상관없이 무료 택배 서비스 등 총 9가지.

덴탈이마트는 연간 회원 재가입 시기를 맞아 기존 회원 재가입 시 9가지의 기본 혜택은 물론 추가 사은품도 제공한다. 

또 덴탈이마트 멤버십 회원이 일반 회원에게 멤버십 회원권을 선물할 수 있는 ‘덴탈이마트 멤버십 선물권’도 마련됐다. 

선물용 멤버십의 연회비는 100,000원이며, 기존 9가지 혜택 중 DV POINT 100,000점 적립만 제외하고 동일한 혜택을 받게 된다.

덴탈이마트 멤버십에 가입한 회원들의 만족도도 크다. 

다양한 할인과 무료 배송 서비스, 학회와 전시회에서 운영되는 덴탈이마트 멤버십 회원만을 위한 라운지와 멤버십 나이트도 덴탈이마트 멤버십 회원만이 누릴 수 있는 혜택이다. 
덴탈이마트는 이번 ‘YESDEX 2019’에서도 멤버십 회원들을 위해 프리미엄 멤버십 라운지를 운영하고 회원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