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4 16:57 (수)
[GAMEX 2019] 하이니스, ‘디지털 보철 시스템’ 관심 UP
상태바
[GAMEX 2019] 하이니스, ‘디지털 보철 시스템’ 관심 UP
  • 박아현 기자
  • 승인 2019.09.05 09: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핸즈온 행사 인기

㈜하이니스가 지난달 31일부터 지난 1일 양일간 코엑스에서 열린 ‘GAMEX 2019’에서 또한번 혁신적인 ‘디지털 보철 시스템’으로 참관객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하이니스의 ‘디지털 보철 시스템’은 탈착이 가능한 구조와 쉬운 체결방법을 통해 획기적으로 세팅과정을 단축화하면서 인기를 얻고 있는 하이니스의 대표 주력상품이다.

하이니스 ‘디지털 보철 시스템’의 ‘Highness-Base’는 힐링 어버트먼트로, 사용 후 제거할 필요가 없어 잇몸이 덧나지 않으며 교합력 분산에 최적화된 이중 스크류 구조로 지르코니아 파절 및 Abutment 탈락을 방지한다.

또한 보철물 접착의 과정이 필요하지 않아 시간을 현저히 단축해주며, 보철물 부착 시 잔여 접착제로 일어나는 주위염 등의 발생 가능성을 없앴다.

특히 하이니스는 이번 ‘GAMEX 2019’에서 핸즈온에 참여한 참관객들에게 사은품으로 50만원 상당의 제품교환권을 증정해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김창진 대표는 “이전에는 호기심에 부스를 방문하는 분들이 많았다면, 이번 가멕스에서는 주변 소개를 받거나 디지털 보철 시스템에 관심을 갖고 구매하고자 찾아오는 참관객들이 많았다”면서 “또한 타 업체의 콜라보 제안도 이어지며 또한번 제품에 대한 관심을 확인할 수 있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