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X 2019] 써지뷰옵틱스, 헤드라이트도 ‘무선’ 시대
상태바
[GAMEX 2019] 써지뷰옵틱스, 헤드라이트도 ‘무선’ 시대
  • 박아현 기자
  • 승인 2019.09.05 09: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써지뷰 ‘인기몰이’

 

써지뷰 옵틱스(보스덴탈, 대표 서동효)가 ‘GAMEX 2019’에서도 써지뷰 TTL 루페와 무선 헤드라이트를 찾는 수많은 참관객들의 발길로 성황을 이뤘다.

써지뷰 TTL 루페는 현미경 경통의 무게가 19g 밖에 되지 않는 초경량 개인 맞춤형 루페로, 사용자의 동공거리와 자세에 맞게 제작돼 넓은 시야와 작업거리를 유지해준다. 편안한 시야는 물론 진료 자세 교정 및 척추질환 예방에도 효과적이다.

써지뷰 무선 LED 헤드라이트 또한 7g의 초경량으로, 클립형으로 제작돼 안경에도 장착이 가능하며 고휘도 LED 램프로 언제 어디서나 밝고 선명한 광원을 제공한다.

써지뷰의 루페와 헤드라이트 제품들은 모두 호환이 가능해 함께 사용할 경우 더욱 편안한 진료환경을 만들어주며, 특히 엔도나 프렙 진료 시 매우 효과적이다.

특히 써지뷰 옵틱스는 이번 GAMEX에서 루페와 헤드라이트 세트 구매 시 특가 이벤트를 진행하면서 더욱 많은 관심을 받았다.

서동효 대표는 “많은 분들이 저희 제품을 관심있게 봐주어 이번 가멕스는 이전보다도 더 많은 참관객들로 북적였다”며 “특히 유선 헤드라이트 유저분들이 초경량 무선제품이라는 점에 관심을 많이 보이셨고, 현장판매도 이전보다 많이 늘어났다”고 후기를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