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17:56 (목)
[GMAEX 2019] ㈜라인치과기공소, 심미보철 최강 라인업 출격
상태바
[GMAEX 2019] ㈜라인치과기공소, 심미보철 최강 라인업 출격
  • 박아현 기자
  • 승인 2019.08.16 15: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심미보철 ‘바이오세라’  ‘루미네이트’  ‘포피스’


㈜라인치과기공소(소장 진순환)이 뛰어난 심미성과 기능으로 개원가의 꾸준한 호평을 얻고 있는 심미보철의 풀 라인업을 이번 ‘GAMEX 2019’에서 선보일 예정이다.

라인치과기공은 오랜 기술력과 따라올 수 없는 노하우를 그대로 담아 치아 최소삭제, 자연치아와 같은 강도, 뛰어난 심미성을 갖춘 보철로 임상가와 환자 모두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라인치과기공이 이번 ‘GAMEX 2019’에서 주력으로 선보이는 심미보철 라인은 ‘바이오세라’, ‘루미네이트’, ‘포피스’다. 

자연치같은 인레이 ‘바이오세라’
라인치과기공이 자랑스럽게 선보이는 심미보철 중 하나인 바이오세라는 높은 강도와 심미성을 동시에 갖춘 세라믹계 인레이다. 기존 레진 인레이의 단점과 골드 인레이의 단점을 보완했으며, 리튬이 28%가 함유돼 500㎫ 이상의 강도를 자랑한다.

자연치와 유사한 강한 강도로, 잘 깨지지 않고 자연치아와 구분이 어려울 정도로 자연스러운 심미성까지 갖춰 많은 임상가들의 높은 반응을 이끌고 있는 제품이다.
 

최소삭제로 간편한 ‘루미네이트’
‘루미네이트’는 치아삭제가 많은 라미네이트에 비해 적은 삭제 혹은 무삭제로 모양과 기능을 회복시킬 수 있다는 강점이 있다. 

벌어지거나 돌출된 앞니, 삐뚤어진 치아를 가진 환자에 심미적으로 최고의 만족감을 선사하며, 두께가 얇아 시술 후 자연스러운 색상을 연출하며 변색이 없다. 

또한 460㎫의 리튬다이실리케이트 인고트와 전용시멘트를 사용해 파절저항성이 높고,  접착력이 뛰어나다. 아울러 최소삭제로 치과진료 시간이 짧아 간편하다는 장점으로 인기가 높다.
 

통지르코니아 단점 보완한 ‘포피스’
‘포피스’는 강한 내구성의 지르코니아 골조 위에 Wax-Up으로 치아를 조각해 자연 치아와 비슷한 강도를 가진 리튬디실리케이트 소재로 Pressing했다. 캐드캠만으로 제작되는 보철의 한계를 극복하고 디지털과 아날로그의 장점만을 모은 신 보철제작법을 적용했다.

또한 Wax-Up된 크라운을 구강 내에서 미리 체크할 수 있는 장점이 있어 교합조정을 쉽고 빠르게 할 수 있으며, 환자가 씹었을 때 딱딱하거나 미끄러짐 없이 자연치와 비슷한 편안한 느낌을 준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