큐라덴코리아, 예방치료 임상도입 고민해결!
상태바
큐라덴코리아, 예방치료 임상도입 고민해결!
  • 박아현 기자
  • 승인 2019.05.23 09: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창진 원장 세미나

예방치료에 대한 제대로 된 준비를 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세미나가 열려 관심을 모은다.

큐라덴코리아가 주최하는 ‘APEM(Active Prevention through Education and Management)’ 세미나가 다음달 2일 서울대치과병원 지하 1층 2강의실에서 열린다.

이번 세미나는 박창진(미소를만드는치과) 원장이 연자로 나서, 꾸준한 연구와 임상경험을 토대로 박 원장이 직접 수립한 예방치료 프로토콜을 기반으로 강연할 예정이다.

29회째 진행되고 있는 ‘APEM’ 세미나는 구체적이고 실제 적용가능한 강연으로, 예방치료 프로토콜 도입을 고민하는 개원가에 ‘실질적인 도움이 되는 강연’이라는 호평을 얻으며 매회 높은 반응을 이끌고 있다.

‘임상에 바로 적용하는 적극적 환자관리 프로토콜’을 타이틀로 하는 이번 세미나는, ‘행복한 환자와 함께 하는 윤리적 수입증대’를 주제로 △‘환자’를 ‘고객’으로 만드는 예방치료 △환자가 원하는 상담이란? △치아가 아닌 환자를 보는 진단적 접근법 △정기검진, 정말 수익성이 낮을까? △파괴된 치아조직을 재생시키기 위한 적극적 예방치료 △올바른 개인구강위생관리법의 교육 △바로 임상적용 가능한 적극적 환자 관리 프로토콜 등의 강연으로 진행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