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M 교정치과그룹, 일반의 눈높이 맞춤 교정 강연
상태바
STM 교정치과그룹, 일반의 눈높이 맞춤 교정 강연
  • 박하영 기자
  • 승인 2019.04.26 11: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교정 기본기 AtoZ

STM교정치과그룹이 주최하고 월드바이오텍㈜, 리엔씨 컨실팅이 후원하는 제17회 STM 교정 아카데미가 성공적으로 진행되고 있다.

‘실전 Basic+Course’를 주제로 한 이번 세미나는 일반의가 실제 임상에서 활용할 수 있는 눈높이 교정 강연으로, 지난 27일 오리엔테이션을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다음달 11일 2회차 강연을 시작으로 오는 8월 24일까지 총 11회의 강연이 펼쳐진다. 강연은  △Case 분석 및 치료방법 선택법 △SWA 치료법의 특징 및 사용법 △Bracket positioning & Leveling △치아이동의 기본원리 및 Biomechanics △Leveling & Alignment법 △비발치교정의 특성 및 치료법 △발치교정의 특성 및 치료법 △Finishing, Debonding, Retention △Wire 선택법, Rectangular Wire 사용법(토크&Bending) △Intrusion, Extrusion, Forced eruption △성장을 이용한 치료법 등으로 구성돼 있다.

특히 각 강연마다 실습시간이 주어져 수강생들의 이해를 도울 예정이다. 2회차 ‘트레이싱, CDS 분석법’을 시작으로 각각 △Typodont 준비, 기구 분배, Typodont Setup △Wax상에서 Model Setup 만드는 법 △Separation, 6번 Band & Bracket Welding, TPA 등이 예정돼 있다.

주최측 관계자는 “이번 세미나를 수강하시는 분들은 카카오톡 상담실을 이용해 본인의 케이스를 정리하고 확인하는 과정이 가능하다”면서 “강변 STM치과의 외래진료를 참관할 수 있고 현장실습 또한 언제든지 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추가비용 없이 재수강할 수 있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