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DEX 2019] 다이아덴트, 다이아덴트Day! 패키지
상태바
[SIDEX 2019] 다이아덴트, 다이아덴트Day! 패키지
  • 구명희 기자
  • 승인 2019.04.26 11: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무선 근관충전기 ‘Dia-Duo’

 

국내 시장을 비롯해 전 세계 127개국에 제품을 수출하고 있는 세계적인 엔도 전문기업 ㈜다이아덴트(대표 류재훈)가 ‘SIDEX 2019’에서 신제품 론칭 및 방문자를 위한 다양한 할인 판매와 이벤트를 펼친다.

특히 전시부스에서는 새롭게 출시되는 Composite Resin 제품군 체험 시 무료샘플을 증정하는 등 그동안 볼 수 없었던 파격적인 가격 할인과 판매조건으로 참관객들의 관심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선착순 무선근관충전기 ‘반값’
다이아덴트가 자체 개발하며 매년 가파른 판매증가율을 보여주고 있는 ‘Dia-Duo’ 제품을 전시기간 동안 패키지로 할인 판매한다.

‘Dia-Duo’는 미국 전문평가기관 Dental Advisor 제품 평가에서 최고등급인 ‘Excellent’ 등급을 받았을 뿐 아니라 해외 독점계약에 이르는 높은 판매율로 호평 받고 있는 제품이다.

다이아덴트 관계자는 “유사한 무선근관충전기 제품들이 시중에 판매되고 있지만 ‘Dia-Duo’는 성능, 디자인, A/S(배터리 포함 무상 3년) 등 어느 하나도 부족함 없는 단연 독보적인 제품”이라며 “파격 할인까지 더해져 더할 나위 없이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소모품 저렴하게 ‘Get’
매년 진행되던 소모품 이벤트는 올해 더욱 더 추가 할인된 착한 가격으로 고객들의 마음을 사로 잡는다. 1년간 사용할 글러브 구매를 위해 행사를 기다렸다는 문의가 있을 정도로 높은 호응을 얻고 있는 이벤트 중 하나. 

아울러 임상가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 낸 제품 패키지 중 하나인 ‘NSK Endo Motor(Endomate DT)’와 ‘Dia-X file’ 40박스를 묶어 판매하는 이벤트도 다시 한 번 참관객을 찾는다.

다이아덴트 관계자는 “소비자들의 합리적인 구매를 위해 론칭 이벤트 및 다양한 할인 혜택을 준비했다”며 “부스를 방문할 경우 시원한 음료도 제공한다. 전시회를 마음껏 즐길 수 있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