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4:34 (금)
[SIDEX 2019] 덴티스, 디지털 풀가이드 시스템 ‘SQ GUIDE’ 등
상태바
[SIDEX 2019] 덴티스, 디지털 풀가이드 시스템 ‘SQ GUIDE’ 등
  • 서재윤 기자
  • 승인 2019.04.26 10: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임플란트 솔루션 신제품 공개

 

㈜덴티스(대표 심기봉)가 이번 ‘SIDEX 2019’를 통해 차별화된 임플란트 솔루션 신제품들을 대거 공개한다.

이번에 출시 및 사전 공개하는 신제품들은 임상가의 스트레스를 없애고 복잡한 수술 과정을 편리하고 완벽하게 진행할 수 있는 맞춤 수술 솔루션을 콘셉트로 라인업 됐다. 특히 최신 임플란트 ‘SQ’와 결합해 최고의 시너지와 임상 예후를 보여주고, 다양한 편의제품들이 평소 임상가들의 가려운 곳을 긁어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SQ’ 전용으로 개발된 디지털 풀가이드 시스템 ‘SQ GUIDE’와 구치부 즉시식립과 교체식립에도 유용하도록 Wide 라인을 추가 출시함으로써 임상적응증을 확대한 ‘SQ’ 임플란트를 함께 소개한다. 뿐만 아니라 골흡수를 최소화하고 심미적이면서도 기능적인 Emergence Profile을 제공하는 ‘S-Line Abutment’도 새롭게 선보인다.

또한 디지털과 아날로그 임프레션 솔루션을 하나의 키트에 담아 제공하는 ‘Multi-Use Coping KIT’도 이번 SIDEX를 통해 출시한다.

눈으로 직접 보면서 간편하게 가이드 식립하도록 개발된 아날로그 가이스 시스템 ‘GUIDE WHEEL’은 KIT로 만날 수 있으며, 복잡한 사이너스 케이스를 위해 다양하게 라인업 된 통합 키트 솔루션인 ‘SAVE’는 폭경이 좁은 치조골 케이스에 안전하고 간편하게 적용할 수 있는 스페셜 키트 ‘SAVE RIDGE KIT’를 사전 공개한다.

아울러 골이식재 브랜드 ‘Ovis’에서는 새롭게 개선된 업그레이드 제품을, 치과 진료등 ‘Luvis’에서는 최신 LED 무영등 ‘Luvis M/L400’을 새롭게 선보인다.

이밖에도 덴티스는 PB상품 단독 브랜드 ‘Dr's Wisdom’도 공식 출시한다. 인상재, 글러브, 마스크, 소독제, 크리너 등 치과재료 및 소독감염관리용품 등 24가지의 다양한 상품들로 개원가 공략에 나설 계획이다. 지속적으로 품목 확대를 준비 중인 ‘Dr's Wisdom’은 이번 SIDEX와 출시를 기념해 특가 및 특별 프로모션을 한정적으로 제공한다. 

특별 아이템으로 세계 최초 치과용 무선 집진기를 출시한다. IDS를 통해 글로벌 출시된 ‘DENTIS Dust Collector’는 이미 사전 예약만 300대를 돌파하며 인기를 모으고 있는 가운데, 이번 SIDEX에서는 더욱 파격적인 혜택으로 참관객들의 관심을 모을 계획이다.

한편 덴티스는 모든 솔루션들을 개원가에서 적극 활용할 수 있도록 다양한 패키지, 현장 프로모션, 특별 이벤트 등을 제공하는 쿠폰북을 특별 제작해 제공한다. 가이드맵을 따라 코너별로 덴티스만의 차별화된 서비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