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DEX 2019] 웰메디칼, 매트릭스 시스템 ‘WagoTrix’ 발치기구 ‘Physics Forceps’
상태바
[SIDEX 2019] 웰메디칼, 매트릭스 시스템 ‘WagoTrix’ 발치기구 ‘Physics Forceps’
  • 서재윤 기자
  • 승인 2019.04.26 10: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임상 편의 기구 할인 구매 찬스

 

웰메디칼(대표 신중국)은 내달 10~12일 열리는 ‘SIDEX 2019’에서 미국 골든덴트 사의 매트릭스 시스템 ‘WagoTrix(웨고트릭스)’와 발치기구 ‘Physics Forceps(피직스 포셉)’ 할인 행사를 선보인다.

‘웨고트릭스’는 밴드, 웨지, 링고정기, 기구류로 구성돼 있다. 

기구는 치아의 형상에 맞게 해부학적 곡면 형상으로 디자인 됐다. 0.03mm의 얇고 강한 금속 재질로 치아에 타이트하게 밀착한다. 

밴드는 높이 3.5/4.5/5.5/6.5mm 등 4가지 타입으로, 핀홀더용 홀이 3개가 있어 삽입과 제거가 빠르다. 

웨지는 소중대 3가지 두께로 마진 부근의 밴드에 타이트하게 밀착된다. 연조직과 러버댐에 손상을 일으키지 않도록 부드러운 형상으로 디자인 됐다. 

링고정기는 강도 높은 플라스틱 소재로 밴드에 타이트하게 밀착돼 고정된다. 약 10회까지 오토클레이브해 사용 후 탄성이 저하되면 폐기해야 하나 기존 고가의 금속재질 제품 보다 오히려 경제적이다.

‘피직스 포셉’은 지렛대의 원리를 응용해 적은 힘으로도 손쉽게 발치가 가능한 제품이다. 비외상성으로 잇몸절개와 치근의 부러짐 없이 치조골의 손상을 최소화하면서 발치할 수 있다. 마진 부위까지 부러진 치아도 발치가 가능하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