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왓츠뉴] ㈜홍익메디칼시스템즈, 에어드라이어 ‘SD 시리즈’
상태바
[왓츠뉴] ㈜홍익메디칼시스템즈, 에어드라이어 ‘SD 시리즈’
  • 박하영 기자
  • 승인 2019.03.14 09: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균·교차감염 완벽 제거

멸균의료기기 전문기업 ㈜홍익메디칼시스템즈(대표 최득남)가 자체 개발해 출시한 에어 드라이어 ‘SD시리즈(SD200, SD400)’가 확실한 멸균 기능으로 개원가의 눈길을 끌고 있다.

‘SD시리즈’는 콤프레샤에서 토출되는 압축 공기 속 수분과 먼지, 공해 물질, 윤활유 등 불순물은 물론 세균까지 완벽 제거해 교차 감염방지에 매우 효과적으로, 의료용 콤프레샤에는 필수적인 에어 드라이어다.

또한 ‘SD시리즈’는 프리필터로 응축수를 원활하게 드레인시키는 것은 물론, 냄새제거에 탁월한 활성탄 필터가 부착돼 압축 공기 속 악취를 효과적으로 제거할 수 있어 쾌적한 병원 환경을 조성하는 데 일조한다.

아울러 응축수를 배출할 때 공기 손실이 거의 없고, ‘SD시리즈’의 흡착제는 활성 알루미나겔을 사용해 다습한 공기 속에서도 수분 흡수력이 강력하다.

‘SD시리즈’는 최대 60도 내에서 입구 공기를 처리할 수 있는 노점 센서 기능으로, 고온의 작업 환경에서도 안정적인 노점과 제습 성능을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고온 및 고압 환경에서도 사용 가능한 고내구성 소음기는 에어 퍼지 소음을 최소화해 실내 환경에서 작동하기에 적합하다.

홍익메디칼시스템즈의 관계자는 “‘SD시리즈’를 시작으로 개원가에서 더욱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