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왓츠뉴] 바이오덴, 지르코니아 블럭 ‘ZEUS
상태바
[왓츠뉴] 바이오덴, 지르코니아 블럭 ‘ZEUS
  • 서재윤 기자
  • 승인 2018.12.28 17: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컬러링 스트레스 탈출

㈜바이오덴(대표 이창택)이 최근 컬러링이 필요없는 지르코니아 블럭 ‘ZEUS’를 출시했다.

‘ZEUS’는 Vita Classic Shade Guide에 가장 근접한 색상을 구현한 제품이다. 색 매칭으로 스트레스를 받고 있는 많은 임상가들에게 희소식을 전해주며 관심을 모으고 있는 제품.

‘ZEUS’는 Shade Guide에 따라 A1233.54, B1234, C1234, D234 총 16종의 색상 중 원하는 제품을 선택하고 밀링하면 바로 사용 가능하다. 밀링 후 컬러링할 필요가 없기 때문에 컬러링 및 건조에 필요한 시간을 절약할 수 있으며, 컬러링으로 인한 신터링 오염도 없어 신터링 후 생기는 리메이크 시간을 줄여준다.

또한 균일한 품질의 색상으로 풀 지르코니아 보철물 제작이 가능해 지르코니아 크라운 작업시간을 단축시켜주며, 구강 내에서 교합 조절 시 갈아낸 부위의 지르코니아 색이 변하지 않아 수정 역시 편리하다.

바이오덴은 지르코니아 Shade 가이드를 내년 상반기 내에 출시해 구강 내에서 지르코니아의 색을 확인하고 더욱 정확한 선택할 수 있도록 도울 예정이다.

이창택 대표는 “전 세계적으로 Vita Classic Shade Guide의 색상을 가지는 블럭이 없다”며 “가이드의 색상을 따라 컬러링할 필요가 없는 ‘ZEUS’는 임상가들이 색 매칭으로 받는 스트레스를 해소해줄 제품”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